[커피아재마눌] 먹스팀 - 한끼맛있다 남포동점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먹스팀.jpg

안녕하세요. 커피아재 마눌인 도서관 사서줌마입니다.

마미와 함께한 남포동데이트 저녁식사코스는 할리스커피 2층 남포동밥집 한끼맛있다!
오랜만에 집 근처 남포동에서 마미와 단둘이 함께 한 저녁데이트라서 더 좋았습니다^^

주소: 부산 중구 비프광장로 31-1 2층
전화번호: 051) 642- 9800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한끼맛있다 가게는 비프광장 할리스커피 2층에 있어서 찾기 정말 쉬워요.
유동인구가 많아서 언제나 붐비는 거리에 있어서 사람들때문에 못보고 지나칠수도 있겠지만 조금만 유심히 살펴보면 한끼맛있다 남포점 찾을 수 있어요.


​저녁시간보다 살짝 이르게 도착했는데도 남포동밥집 한끼맛있다 가게 안에는 손님들이 제법 많았어요. 창가는 패쓰하고 안 쪽으로 자리 잡고 주문까지 완료!


부산남포동맛집 한끼맛있다 기본셋팅입니다. 김치가 시원하면서 맛있어서 식사 나오기도 전에 클리어했네요. 피클도 아삭아삭하니 새콤해서 느끼하지 않도록 잘 잡아주더라구요.
찹스테이크한끼 세트로 주문했는데 찹스테이크 메인메뉴랑 한끼 김치필라프 주문해서 라이스메뉴 추가했어요.


​밥과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찹스테이크는 잘라먹을 필요 없어서 더욱 편해서 언제나 주문하게 되는 단골메뉴랍니다. ​치즈랑 마요네즈 소스와 함께 과일샐러드 살살 버무려 먹으면 진짜 새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중독적이예요. 결국 리필해서 샐러드 한 그릇 더 먹고 나왔다는 건 안 비밀^^
한끼맛있다 가게는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에도 많이 있지만, 친정집 근처에는 남포동이 가장 가까워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구요.

​든든하고 맛있는 라이스메뉴 중에서 언제나 주문하는 김치 한끼 필라프! 개인적으로 리조또보다는 꼬돌한 필라프 메뉴를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오랜만에 함께 한 마미와의 남포동데이트 근사하고 맛있게 끝냈습니다.
오늘의 먹스팀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커피아재2.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중구 비프광장로 31-1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어 보이네요. 회사식당밥 먹고 와서... 부럽~

안녕하세요~
댓글을 남기고 있는 저는 커피아재인데요. 하하
남편은 열심히 커피팔고 있는 시간에 절 버리고 장모님과 외식을 다녀왔네요.
(점심을 소보루빵으로 때우며..댓글을 남깁니다 ㅜ.ㅜ)

이렇게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셔요^^

식당 이름부터 왠지 마음에 드는데요?ㅎ

다른 지역에는 많이 없나요?
여기 부산에는 제가 가본 곳만 덕천, 서면, 남포 이렇게 세 곳이라 가격도 비싸지 않고 두 명이서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가성비(!?)를 따지는 저에게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는 한번도 본 적이 없네요.ㅠㅎ

분위기가 약간 카페같은게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들러주셔서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한끼맛있다 세 지점 가봤는데 평균이상의 값어치를 했던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되셔요!

jjangjjangman.com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590628000.

한끼의 양이 어마어마한데요?? 찹스테이크 비쥬얼이 훌륭합니다 +_+

예전에 들렀을 때 다른 종류의 스테이크는 가격대가 저렴하다보니 돼지고기 위주여서 찹스테이크가 무난하게 맛있더라구요.
들려주셔서 댓글까지 남겨주시고 감사합니다!
나중에 저녁식사 맛있게 하셔요!

사서줌마님 오랜만에 반가워요~
밥이랑 샐러드에 마요네즈 같은 게 엄청 뿌려져 있네요 ㅋㅋ
마요네즈와 김의 조화라니 안 먹어봐도 의심의 여지 없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녁 시간이 다 되어서 배가 더 고파지네요ㅜㅠ

댓글은 아쉽게도 아재가 달고 있답니다 ㅜ.ㅜ
의심의 여지없이 맛있어 보이는 동시에 살이 찔 것 같은 압박이..하하
많이 먹는 편도 아니고..커피는 99% 아메리카노만 마시고.. 밥은 두 끼만 먹는데도 나이가 드니 살이 찌네요. ㅜ.ㅜ
운동을 위한 운동은 못하지만..육체적 노동도 많이 하는 편인데 말이죠.

저녁식사 맛있게 하셔요^^
앤님 포스팅에서 또 찾아뵐게요!

사서줌마의 포스팅에서 커피아재님의 댓글을 만나는 것도 즐거워요~ 부부의 팀웍!
저는 걷기와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합니다!! (매우 당당ㅋㅋ)

와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네요...ㅎ 한끼 말고 삼시세끼 다 맛있는곳 같은데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먹스팀은 마눌님이 한 번씩 적는거라서 많이 작성하지는 않지만 자주 들러주셔요^^
앞으로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랄게요. 좋은 하루 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