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맛집 금수복국 and @skyleap님의 그려주신 캐리커쳐 자랑 ^0^*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복어.jp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

오늘은 부산의 맛집 금수복국을 소개합니다 > _</

20180218_150043[1].jpg

즐거운 일요일 ktx를 타고 밋업을 하러

부산에 갔드랬죠~

하지만 부산에 밋업만 하고 오기에는

아쉬움이 많이 남을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부산에 친한 지인과 만나

밋업 근처의 장소로가 그곳에 맛집을 찾았죠 >_</

부산에서 오래 산 지인은 금수복국이라는 복어집을

바로 저에게 소개했습니다 ㅎ.ㅎ

금수복국은 부산에서 꽤 유명하고,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가는 집이라고~

그래서 바로 망설이지 않고 go~go~~♡

20180218_171754[1].jpg

주차장에 차를 대고~

안으로 들어섰지요 ^^

20180218_171816.jpg

이곳 정말 유명하기는 한가봅니다~~

여러가지 복어용품에~ 음식들이 판매되고~

들어서면서 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 !

가게도 꽤 넓더라구요 ㅎㅎㅎ

조금 기다리니 직원분이 저희에게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

자리에 앉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던 우리는

직원분의 추천으로 복국 ~ 고고~!!

20180218_172916.jpg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복국님 역시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나왔습니다 > _</

20180218_172952.jpg

으~~~ >_</ 비쥬얼 부터 금방이라도 해장이

될 것만 같네요~~~!!

20180218_173155.jpg

양념에 찍어 입안에 쏘옥~♡

복어의 살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습니다~!

국물 역시 아주~ 끝내줘요~ >_</

신이나서 저의 친한 지인 기념샷을 찍으려니

센스있게 브이를 날려주시네용 ㅎㅎㅎㅎㅎ

그래도 오라버니의 초상권은 지켜주겠어요~ ^ .^/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헤어진뒤 저는

부산국제밋업을 즐기러 갔답니다~~~ ^^*

물론.. 집으로 가는ktx를 놓쳐서 고생은 좀 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친한 지인도 만나고~

맛집도 가고~ 밋업도 즐기고 ~~

뿌듯한 하루였답니다 >_</ 으흐흐흐흐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랑질좀.... ㅋㅋㅋ

일본의 @skyleap님이 밋업이후

저를포함 밋업에 함께한

@ramengirl @ludorum @shogo

함께 그려주셨어요~ ^0^*

짱짱 멋지십니다~~~ >_<!!!

프로필대문.jpg

프로필대문4.jpg

@skyleap님 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skyleap様に改めてお礼を申し上げます


부산밋업이후 @skyleap님이 밋업자분들을

그려주신 캐리커쳐 입니다 ^^*

@romi
https://steemit.com/japanese/@skyleap/i-drew-romi-portrait

@ludorum
https://steemit.com/japanese/@skyleap/i-drew-ludorum-portrait

@ramengirl
https://steemit.com/japanese/@skyleap/i-drew-ramengirl-new-portrait

이상 로미였습니다 ^0^*


제목 없음.png

Sort:  

부산까지 밋업 가셨나요?ㅋㅋㅋ 와 대단하십니다!!! 짱짱!!
그림 너무 잘어울리세요!ㅋㅋㅋ

저두 마음먹고 다녀왔답니다 ㅎㅎ
매번 가기는 어렵다는 ㅜㅜ

해장에 너무 좋을거 같은데요?ㅎ
저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ㅎ

진짜 해장용으로 딱인것 같아요~~
국물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0^*

우와 밋업 이런거 재미있을꺼같아요 !!!그런게 있구나

밋업은 정말 어느 밋업에 가도 즐거워요 ㅎㅎ
모임마다 느낌도 다르고^^
기회가 된다면 참여 추천이요~^^!!

사진으로 봐도 복국의 시원함이 느껴집니다ㅎㅎㅎ

ㅎㅎㅎ 그렇죠 >.</
소주 한잔하며 먹어도
넘 좋을것 같아요~~~!!^0^!!

첫포스팅 테이블사진에 허니버터칩들고있는 로미님이 계셔서 웃었네요 ㅎㅎ
국이 맑아보이고 복어살이 도툼한게 너무 맛있을거 같고
마지막으로 캐리커쳐 선물 부럽습니다.

로미님 맛나는 저녁드세요^^

ㅎㅎㅎ 복국이 깔끔하기도 하고 좋더라구요^0^
skyleap님의 캐리커쳐 선물땜에
멀리 다녀온 보람이 플러스 된 기분이예요^.^*

Awesome, upvoted, fellow and resteem

복국이 시원하니 맛있겠어요^^
캐리커쳐를 포인트 잘잡아 예쁘게
잘그려주셨네요~ㅎ

복국 괜찮더라구요^^
연예인이 잘 들른다고해서
열심히 두리번 거렸지만 볼수 없었습니다 ㅋㅋ
skyleap님의 캐리커쳐 귀엽죠 ㅎㅎㅎ

으아닛 부산살면서도 몰랐던 유명복국집이 있었다닛!!
복국이 참 맛있다던데 저는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지금은 다른 지역에 살지만 다시 부산가면
저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용!! ㅎㅎ

악~~~ 저는 부산분들은 다 아시는줄 알았는뎅 ㅎㅎ 기회가 되시면 드셔보셔요^.^*
해장에 딱 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먹스팀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복국은 어떤맛일지 궁금해요 다들 국물이 끝내준다고 하는데.. 아직 한번도 먹지 못했어요 부산여행 계획이 있는데 맛집이라고 하니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해장에 좋은 맛 입니다 ㅎㅎㅎ 깔끔하고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