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도쿄빙수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D


도쿄빙수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포은로8길 9 1층
메뉴명 : 토마토빙수


관련블로그

망리단길 나들이♡망원동 도쿄빙수
망원동 망리단길 : 도쿄빙수 토마토빙수
망리단길카페/ 토마토빙수 '도쿄빙수'
[망원] 망리단길 핫한 빙수, 도쿄빙수
<서울> 망리단길 도쿄빙수, 도쿄빙수 망원점

#냠냠 #데일리먹스팀 #먹부림 #메뉴추천 #음식촬영 #일상 #일상소통 #졸맛

Sort:  

얼른 먹어야지 녹아내릴 것 같이 생겼어요 ㅋㅋ 제가 먼저 먹겠습니다~

식욕이 뿜뿜 솟아나네요 ㅠㅠ

여름엔 빙수가 최고~
근데 예뻐서 못 먹겠어요.

빙수 한 그릇 먹으면서 일 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도쿄는 너무 너무 더워요 엉엉 도쿄빙수 먹고싶습니다 ㅜ

건강빙수네요~ 토마토~~~♡

디저트 냠냠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토마토 빙수우?? ㅎㅎ 음~ 케챱맛이 나진 않을까...맛이 궁금해지네요~

꺄~~ 저렇게 생긴 빙수 첨봐요..~
넘 맛있겠다

정말 먹음직 하네요

너무예뻐서 먹기가 아깝네요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59263.92
ETH 2580.9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