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9] 창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

1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매콤하고 짭짤한 음식이 땡긴다. 요즘 피곤하고 열량 높은 뭔가가 필요하다. 아 넘 춥다 ~

느낄때 제가 찾는 음식 중 하나가 떡볶이 및 분식류입니다ㅋㅋ
오늘은 즉석떡볶이 맛집 '두끼'를 다녀온 후기 입니다.


주소

1

경남 창원시 성산구 대방동 366-1
055-267-2771
11:00-22:00


먹는 방법

1.떡볶이 사리, 튀김, 국물 오뎅 가져오기

1

엄청 다양한 모양의 떡과 오뎅 그리고 순대, 소시지, 채소 등등을 취향에 맞게 (제공되는) 그릇에 담아오기.

1

고구마 튀김, 김말이, 닭가슴살 튀김, 만두 튀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 떡볶이에 찍먹할 생각에 서둘러 담았습니다.ㅎㅎ 뷔페라서 튀김이 눅눅하고 맛 없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바삭하고 맛 있었습니다.

1

국물 오뎅도 정말 길거리에서 파는 것처럼 맛있었습니다. 이것도 역시 무하안~~ 리필!!

2.떡볶이 소스 정하기

1

위 사진에서처럼 다양한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두끼소스를 제조하여 먹었습니다. (메뉴판에 소스 조합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어렵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소스를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떡볶이의 맛이 달라지는게 재미있었네요ㅎㅎ

3.떡볶이 만들어 먹기~~!! >.<

1

첨에 멋 모르고 병에 담긴 육수를 왕창 다 넣어어서 국물이 너무 많았습니다. 먹다가 이거 저번엔 진짜 맛있었는데 오늘은 왜케 싱겁지?? ㅡㅡ;; 아아아아~~ 육수!!!가 원인임을 찾아내고, 소스를 두배로 넣으니 원래의 맛이 나왔습니다ㅋㅋ 혹시 가시게 된다면 메뉴판에 적힌 대로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그냥 막 하지 마시구요^^


가격

이 모든게~~~ 단돈 7,900원!!! 둘이 먹었으니 음... 어,,,얼마지??
네~!! 15,800원입니다!

스팀달러로 환산하면, 지금 코인마켓캡에서 스달이 14.28$ 니까... 대략
1SBD=15,355원 잡으면

1 SBD로 두사람이서 두끼를 먹고 온거네요!
Super Ultra Great :D


지난 이야기


감사합니다.

@danihwang

Sort:  

떡볶이 글에는 보팅과 댓글을 하는 것이 4차산업시대를 살아가는 지성인의 기본소양이라 배웠습니다 너무나 반가운 떡볶포스팅이에요ㅠ

ㅎㅎㅎ 지성인의 기본소양!? 재밌습니다.

이 곳이 그 유명한 두끼 떡볶이군요. 말만 듣고 한번도 못가봤네요. 뷔페식 떡볶이집 맞죠? 진짜 1SBD로 두끼를 드셨군요~

네ㅎㅎ 스달이 올랐음을 더 확실히 느끼네요^^

엇! 저는 어제 상남동 롯데백화점에 있는 두끼 갔다왔어요!

우앗 창원에 사시나 봐요^^

떡볶이 사진도 잘 봤고 떡볶이 가격으로 스달가치를 평가한 부분도 흥미롭게 읽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우옹이런곳도있군요
무한리필이라니👍🏻👍🏻

무한~~~ㅎㅎㅎ

떡볶이 무한리필이라니!! 꼭 가봐야겠습니다!!
진짜 맛있어보여요ㅠ

네 추천합니다^^

다니님 창원에 사시나봐요.
저 창원에 가로수길 자주가거든요^^
비슷한(??) 지역에 사신다니 더 반갑네요~ ㅎㅎ

네 저 창원에 살고 있어요^^
저도 더 반갑네요~~

1스달로 떡복이라 실감나네요. 스달 상승폭이. ㅎㅎ

ㅎㅎㅎ 정말 확 와닿았어요 저도^^

오 말만 계속 듣고 두끼 아직 못가봤는데!! 꼭 가봐야겠네용
무한리필인건 몰랐습니당 다니황님 오늘도 좋은 포스팅 너무 감사해요!!!

저두 감사합니다.

저도 내일 두끼갈껀데! 언능 다녀오고 싶네요~ ㅎㅎ

오늘 다녀오셨겠네요^^

네 잘 다녀왔습니다 히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