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8] 창원 상남동 '카츠동산'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창원 상남동 '카츠동산'

1

아 정말~~ 시베리아 북극 바람을 맞아내는 요즘입니다. 남쪽 사는 제가 이리 추운데 윗지방은 어떨까요ㅎㄷㄷ

느~무 추워서 오늘은 일본식 라멘과 카츠를 먹고 왔습니다. 따뜻한게 들어가니까 그래도 좀 낫네요^^ 뜨끈한 돈코츠 라멘과 일본식 카츠 (눈으로) 먹고 가세요~~ㅎㅎ


주소

카츠동산은 울산(본점)과 창원 두 곳 밖에 없는 일본식 맛집인데요.
창원점은, 나름 이 동네에서 번화가라는 상남동에 있습니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670 (지번상남동 2-4 2층 202호)
055-264-4823
매일 11:00 - 22:00

카츠

커틀릿 의 일본발음의 약어. 빵가루를 입혀 튀기는 서양식 커틀릿의 일본식 변형인 카츠레츠의 줄임말. 흔히 한국에서 돈까스라 불리는 톤카츠나 소고기를 사용한 비프카츠, 에비카츠, 치킨카츠 등의 바리에이션이 있다. (나무위키)


카츠동산 모듬정식

1

1

가격: 12,000원 / 약 1 SBD (2017.12.13. 21:00 업비트 1 SBD=12,100원)

저는 새로운 식당에 가면 일반적으로 그 집의 기본(대표) 메뉴를 무조건 주문합니다. 가장 기본되는 메뉴가 제일 맛있을 테니까요ㅎㅎ

위 두 사진이 모듬정식 모습입니다. 다양한 부위의 카츠들과 밥, 김치찌개(꿀맛), 갓김치, 토마토마리네이드, 명이나물, 일식단무지 등의 라인업입니다. 카츠도 맛있었지만, 김치찌개와 정갈한 밑반찬들이 일품이었습니다!


돈코츠 라멘

1

가격: 7,500원 / 약 0.6 SBD (2017.12.13. 21:00 업비트 1 SBD=12,100원)

돈코츠(발음대로 하자면 톤코츠다)란 말이 원래 돈골, 즉 돼지뼈란 뜻이다. 일본 큐슈 후쿠오카의 하카타 야타이(포장마차)에서 탄생한 돼지뼈 국물 베이스의 라멘이라고 한다.(나무위키)

전 라멘을 태어나 오늘 처음 먹어봤습니다. 한 국물 떠 먹었는데,

어! 이건 뭐지???

솔직히, 조금 당황했어요. 먹어본 적이 없는 맛이라서요ㅎㅎ 근데 한입 두입 먹다보니, 완전 허겁지겁 엄청 맛있게 흡입했습니다. 오늘부로 라멘 입덕각!!!

엄청 추운날 뜨끈한 라멘과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가 이상적으로 조합된 모듬정식을 자알~ 먹고 왔습니다. 창원 오실일 있으시면 추천해드립니다~^^


지난 이야기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danihwang

Sort:  

창원에 오셨군요.맛나보여요.창원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네 추천해 드려요^^

재첩국이 낫겠네요 다슬기국보다.. 추석때 제천호수에서 1박하고 다슬기국 먹으러갔는데 된장을 넣어서 영 아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잘한다고하길래 찾아간건데 완전 낚였어요 ㅜㅜ

그렇군요^^

와 라멘은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돼지뼈로 국물을 내다니... 저도 꼭 먹어보겠습니다!!

네 추천드려요^^ 국물이 아주 진하고 얼큰했습니다 ㅎㅎ

맛있어 보여요 !! 창원 놀러 가게 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네 추천합니다^^

와.. 저 이런 적은 없었는데, 가츠동 사진 보고 소름 돋았어요...

ㅎㅎㅎ 소오름ㅎㅎㅎ

약 1SBD에 빵 터졌네요. ㅋㅋㅋ

ㅎㅎㅎ 약 1 SBD 로 저걸 먹을 수 있다니!!

돈코츠라멘 국물이 완전 맛나보이네요😍😍 라멘덕후라ㅋㅋ 근데 넘 멀어요😭

ㅎㅎ레드피아노님도 라멘 덕후시군요^^

돈가츠도 바삭해 보이는게 맛있겠네요.

넵 바삭바삭 맛있었어요ㅎㅎ

라멘 비주얼이 너무 훌륭합니다~
이런 날씨에는 담백한 국물까지 싹 비어주면 속이 든든하죠 ㅎㅎ

넵 비주얼부터가 남달랐죠ㅎㅎ

1SBD......
스달 가격이 엄청나게 올랐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됬습니다 ㅋㅋㅋ

네 정말 스달 엄청 올랐네요ㅎㅎ
저도 환산하면서 더 느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