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6] 창원 돈까스 맛집 '비비돈까스'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오늘은 돈까스 맛집! 비비돈까스를 소개합니다.


창원 돈까스 맛집 '비비돈까스'

1

한달에 두번 이상은 꼭 가고 있는 저의 단골 돈까스 집입니다.
여기의 가장 큰 장점은 맛있는 돈까스와 더불어 비빔밥을 셀프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서상동 평산로135번길 21
Tel. 055-282-8700
매일 10:00 - 21:00 / 월요일 휴무

1

깨끗한 기름으로 튀기는 수제돈까스~! 메뉴 하나를 시키면 비빔밥은 무료로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집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메뉴는, (기본) 수제 비비돈까스 입니다ㅎㅎ

그럼 식사에 들어가봅시다~!


수제비비돈까스

ㄴ

가격: 9,000원

수제비비돈까스를 주문하면, 스프와 따뜻한 국물 그리고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스프로 입맛을 돋구어 준 후, 돈까스를 쓰윽쓰윽 썰어서 먹으면!!!
꾸르맛 이죠ㅎㅎ

아!!! 돈까스만 드시면 안됩니다.
(무료) 비빔밥을 함께 드셔야해요~
단백질과 지방 그리고 탄수화물이 적절히 조화되는 최상의 연출

ㄴ

비빔밥 셀프 바입니다.
신선한 채소, 막 지은 흰 쌀밥, 맛있는 고추장 등등

ㄴ

원하는 양만큼 적당히 떠와서 비벼 먹으면 그뤠잇


샐러드 돈까스

ㄴ

가격: 11,000원

일반 돈까스가 심심하다면, 샐러드 돈까스를 추천해봅니다.
신선한 다량의 채소위에 돈까스가 예쁘게 올려져 있습니다.

평소에 잘 먹지않는 야채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서 좋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나름 샐러드 위주의 식사를 했다는 변명 아닌 변명을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트레이너: 회원님 오늘 저녁 뭐 드셨어요?
회원: 음... 샐러드 위주로 먹었어요:)))

ㅋㅋㅋ


지난 이야기


편안한 저녁 되세요^^

@danihwa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서상동 평산로135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danihwang/muksteem-6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돈까스는 정말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질리지 않고 계속 맛있게 먹는것 같아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ㅎ 네 맞죠 맛있는돈까스!!

센터링님에 이어서
야밤에 돈까스 2연타를 당하네요 ㅋㅋㅋ
너무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 뱃살을 보면 참아야 하는데.... 하..

ㅎㅎㅎ돈까스 2연타였군요 ㅎㅎ

안그래도 요즘 돈까스가 너무 땡겼는데 ㅜㅜ 비주얼만 봐도 꿀맛이네요..........................

ㅎㅎ 이작가님
오늘 돈까스 먹으로 출발하세요!^^ 고고

ㅎㅎ역시 배우신 분.. 탄단지의 조화는 언제나 사랑이죠!!

ㅋㅋㅋ탄단지!!!! 사랑이죠!!

야채랑 같이 먹는 꾸르맛 돈까스 냠냠 맛보고 싶네요. 흑 T^T

넵 냠냠 맛있어요^^

omg................ 아름다워요 ㅠㅠ

ㅎㅎ 네 아름다운 비주얼과 맛입니당

돈까스는 사랑이죠.ㅇㅅㅇ+ 훗!

넵 사랑입니다~~ㅎㅎ

아 창원 사시는 구낭 ㅎㅎ
돈까스 너무 맛있겠네요. 외국에 있으니 더욱..그립네요 ㅎ

제가 어릴적 부모님이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을 하셨더랬죠.
그 땐, 매일 먹었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