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5] 창원 이탈리안 맛집 '피렌체 48번가(Firenze 48st)'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오늘은 이탈리안 맛집! 피렌체 48번가


창원 이탈리안 맛집 '피렌체 48번가(Firenze 48st)'

1

지난 주말 경남도립미술관을 둘러보고 찾아간 맛집입니다.
한동안 이탈리안 음식을 안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고 왔네요^^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대암로 157(대방동 351-4)
Tel. 055-289-7048
매일 11:30 - 21:30 / Break time 15:00~17:00

1

맛있는 화덕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피렌체 48번가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따뜻하고 아기자기 합니다.

1


스타터

1

주문을 마치면, 먼저 스타터를 줍니다.
바게트 위에 치즈, 양파, 토마토와 함께 새콤달콤한 소스가 얹혀져 있습니다.
한입에 쏘옥~ 처리했습니다ㅎㅎ 메인메뉴 빨리 주세요~~


4가지 치즈 피자

ㄴ

가격: 15,000원

전 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치즈, 아니 4가지 치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오로지 치즈와 화덕에서 나온 도우를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심심하다 싶으면, 함께 나온 꿀을 듬뿍 찍어서 먹으면 아~~ 최곱니다ㅎㅎ

근데 좀 느끼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걱정마시라!


할라피뇨 오일 파스타

ㄴ

가격: 14,000원

이게이게이게 신의 한수였습니다.
약간 느끼할수도 있는 피자의 맛을, 할라피뇨 오일 파스타가 싹 잡고 입안을 핫해핫해!!

원래 오일파스타는 잘 안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할라피뇨의 매콤함을 머금은 파스타 면이 정말 상쾌했구요,
튀긴 양파가 토핑처럼 올려져 있어서 먹는 재미도 쏠쏠 했습니다.

ㄴ

아~ 여기 한 입 드세요~~ㅎㅎ


지난 이야기

[muksteem #4] 창원 베트남 음식 맛집 '에머이(Emoi)'

[muksteem #3] 창원 또아식빵 -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된답니까❤️

[muksteem #2] 창원 멕시칸 레스토랑 - El Loco


편안한 저녁 되세요^^

@danihwa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Yummy photography...food looks delicious and restaurant is very cozy...love cheesy pizza

Yeap thanks

우와 맛있겠다.

네 맛있었어요:))

저녁을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

ㅎㅎㅎㅎㅎ

저도 치즈완전좋아하는데 ㅎㅎ 느끼해도 꿀발라서 다먹을수있어요 ㅎㅎㅎㅎ
피자가 갠적으로 더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ㅎ 잘보고갑니다

네 치즈 피자는 사랑이죠~ㅎㅎ

와우 ㅎㅎ
다니님 ㅎ 혼자가신것 같지는 않고..
데이트하셧습니꽈~~~?

넵ㅎㅎㅎ

ㅠㅠ 저녁먹었는데 또 배고파지잖아요
책임지세요!

ㅋㅋㅋ 죄송해욥, 그래서 계란 넣은 토스트 만드신건가요?ㅎㅎ

넵 ㅋㅋ 좀 맛없긴 했지만요...ㅠㅠ
다음번엔 더 맛있게 만들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정말 "아~~~"하고 받아먹고 싶은 비쥬얼이네요!
(주책이죠 ㅋㅋㅋㅋ)
간만에 오일파스타 먹고싶어네요^^

아~ 드릴 수만 있다면 드리고 싶네요ㅎㅎ

치즈 피자 정말 맛있겠네요ㅎ

네 정말 치즈가 듬뿍 있어서 맛있었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