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15] 마산 목살짬뽕 줄서서 먹는 집 '3000도씨'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마산 '3000도씨'


IMG_0404.JPG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57-13
연락처: 055-252-7700

얼큰한 짬뽕과 돼지 튀김의 조화! 마산 3000도씨를 소개합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이지만, 줄서서 먹는 맛집인 이곳은 목살 짬뽕과 돼지 튀김이 유명합니다.


목살 짬뽕


1


중식을 먹을 땐, 보통 짜장면을 선택하지만, 아주 가끔씩 얼큰한 짬뽕이 땡기기도 하지요. 오늘은 바로 그런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매운 짬뽕을 먹었습니다.

기존의 짬뽕 위에 목살이 듬뿍 토핑 되어 있어서, 탄단지가 잘 조화되어 있는 환상의 맛입니다. 매운 것을 좋아하지 않으신분들에게는 비추일 정도로 매우니, 참고하시구요^^


돼지 튀김 (a.k.a. 탕수육)

IMG_0403.JPG

IMG_0403.JPG

돼지 튀김 그냥 탕수육 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갓 튀겨내서 바삭한 튀김옷을 두른 돼지고기가 맛있었구요. 계피와 레몬으로 만든 특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가격은~~~~~


1

공기밥은 영원히 무료~~~!!

목살짬뽕 7,000원 + 돼지튀김 12,000원 = 2인 총 19,000원
(밥까지 시켜서 말아 먹었다는ㅋㅋㅋ)

스달이 다시 올라서 2 SBD 정도로 해결 가능해졌네요^^


지난이야기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danihwang

p.s. 제가 쓰는 이미지 업로드 사이트(postimage.org)가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지 사진이 좀 짤려있네요ㅜㅜ 곧 복구가 되겠지요.?여러분들은 이미지 업로드 할 때 어떤 사이트를 쓰시나요??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홀... 저도 요즘 짬뽕에 해물보다 고기가 들어간게 맛있더라고요!!

새빨간 비주얼이 정말 매콤해 보이네요. 매울 것 같지만,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그런데 사진 일부가 회색으로
보이는데, 저만 그런걸까요?

맞아요 첨에 사진 업로드 사이트 문제가 있어서 회색이었네요^^ 이제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다~~

3000도씨 라는 이름에서 강력한 매운 맛이 감지됩니다 ㅋ

와우 목살이 올라간 짬뽕은 처음 보았는데 둘이 조합괜찮나요 ㅎㅎㅎ 맛보고싶어지네요 ㅎ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저도 창원에 사는 사람이라 마창진 맛집보면 너무 반가워요!
한국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정말요?? 켈리님도 창원이시군요^^ 반갑네요ㅎㅎ

단탄지 잘 챙겨드셨군요! 매운 짬뽕 너무 좋아하는데 3000도라 헉! 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짬뽕인데...
살다 살다 목살짬뽕이 있었다뇨...!! 이제야 알게되어 다행입니다 거리는 멀지만 언젠간 꼭 먹을겁니다 ㅎㅎ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살다 살다 목살짬뽕이라니!!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나름 가격 대비 맛있어보이네요 :)
목살짬뽕은 엄청 매워보이는데.. 먹을 수 있나요?? ㅋㅋ

핫해핫해!!! 하면서 먹었어요 휴휴ㅎㅎㅎ

와 짬뽕에 목살;;;
돼지튀김,,,!!!!!!!

다이어트 어제시작했는데 짬뽕은 진짜 안되니깐 돼지튀김 닮은 탕수육을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44.86
ETH 3466.7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