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12]생크림 와플 '와플 칸' / Waffle Khan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창원 상남동 '와플 칸'

1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8 상남재래시장 (지번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6)

*창원 상남 시장 1층 롯대 백화점 측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


1. 초코쿠키 와플 / Chocolate Cookies Waffle

1

친구와 함께 2명이서 식사를 마치고 가볍게 달달한 디저트로 와플을 선택했습니다. 배도 부르고 해서, 일단 하나만 시켜서 나눠 먹기로 했죠! 사장님이 서비스로 아아 까지 주셨어요ㅜㅜ (감사합니다~ㅎ)

선택은~ 베스트 힛이라고 표시되어있는 초코쿠키 와플 두둥!! 초코초코가 와플 안데 가득 들어있구요. 고소한 와플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1

좀 지저분하지만, 초코가 이렇게 많이 밖혀있어서 딱 제 취향이었죠ㅎㅎ

이렇게 맛있게 와플을 먹은 뒤 몇일 후, 다시 와플이 생각나서 재방문 했습니다.


2. 가나슈 와플 / Ganache Chocolate Waffle

1

가나 초콜릿+생크림 가득 와플입니다ㅎㅎ 이것도 역시 맛있었지만, 전 개인적으로 초코 쿠키가 춉춉 씹히는게 더 나은 거 같아요. 오늘은 사장님이 반갑다고 뜨아를 서비스로 주셨네요. 이래서 남는게 별로 없을텐데... 또 감사합니다~~ㅎㅎ

그래서 와플 하나더!! 먹었습니다.


3. 누텔라 바나나 와플 / Nutella Banana Waffle

1

누텔라는 진리죠. 네, 누텔라는 무조건 맛있죠ㅎㅎㅎ 멈출 수 없는 맛!! 바나나의 상큼함 +100 추가된 와플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토핑도 토핑이지만, 와플 빵 특유의 고소함이 특히 기억에 남네요.

와플칸은 내부 공간도 있어서, 추운 겨울에 따뜻한 실내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디저트를 즐기 수도 있답니다:)


가격은~~~~~


1

1번 초코칩 쿠키: 3,000원
2번 가나슈: 3,500원
3번 누텔라 바나나: 4,000원

총 10,500원 이었습니다^^

(스달을 대략 1만원으로 잡으면,)
1스달로 와플 3개를 먹고 왔네요!ㅎ


오늘 스팀이 쓔웅~ 달나라로 가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모두의 새해 소원 덕분인가 봅니다:)

코인 가격이 올라도 그리고 내려도,글보상이 많을 때도 적을때도,
남과 비교하지 않고, 나의 길을 꾸준히 걸어가는 스팀잇 생활이 되었으면 하는 소원 하나 더 추가해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danihwang

Sort:  

새해부터 달달한 것 드셨군요.맛있어보이네요.

넵 달달한게 좋아요^^

와아 무슨 와플이 종류가 ㅎㅎㅎ 다니님 제가 벨기에를 가보니깐요. 와플 종류가 무진장 많긴 한데요. 솔직히 한국 와플이 더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네 맞아요 전 피자도 이태리보다 한국이 더 맛있는듯해요ㅎㅎ

와 와플 정말 맛잇죠 ㅎㅎ

우리학교 학식에 파는 천원짜리 와플도 생크림이랑 꿀 듬뿍발라줘서
맛있답니다 ㅎㅎ

피곤하니 누텔라와의 함께한 달달한 와플이 땡기네요 ㅠ

피곤할때는 달달한걸 먹어야죠ㅎㅎ

와플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ㅎㅎ

편안한밤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저는 누텔라바나나요....;;;넘먹고싶다..

ㅎㅎㅎㅎㅎ

사진너무 맛있게 찍으셔서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하신말씀.

코인 가격이 올라도 그리고 내려도,글보상이 많을 때도 적을때도,
남과 비교하지 않고, 나의 길을 꾸준히 걸어가는 스팀잇 생활이 되었으면 하는 소원 하나 더 추가해봅니다^^

코인의 가격이 오르든 내리든

그냥 이렇게 기록하고 소통하는게 재밌으니깐요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타나마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기만 해도 당이 차오르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맛나보이네요~

네 맛죠 당충전에 딱입니다ㅎㅎ

달달한 와플이랑 커피랑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네 정말요!!ㅎㅎ

다니님, 저는 누텔라바나나로 하겠습니다.
태국여행하면서 먹은 누텔라+바나나 핫케익 같은게 있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지금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유명한건데

사장님~ 여기 누텔라 바나나 추가요!! ㅎㅎㅎ

이제 진짜 1sbd로 밥 한끼 뚝딱 먹을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세상인지 모르겠어요. 단걸 별로 안좋아하지만 다니님이 홍보하는 와플은 인생와플맛일 것 같아요~ 역시 훈남은 어딜가나 서비스는 기본이겠죠~^^

1스달로 정말 많은걸 먹을수 있는 시대군요!!ㅎㅎ
제 인생와플이었습니다. 정말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94.56
ETH 3501.55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