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14] 여유로운 주말의 혼밥 in '옛날 짜장면'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창원 팔용동 '옛날 짜장면'


1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425번길 1 열기
연락처: 055-298-8815

여유로운 주말, 점심 약속을 한 친구가 사정이 생겨서 저만 덩그러니 남게 되었습니다. 배는 고프고 집에가서 먹을까 생각하다가~ 그럴수 없지!! 하고 찾아간 '옛날 짜장면' ㅎㅎ Dani는 혼밥도 문제 없습니다.

1

반지하 허름한 모습이지만, 원래 이런 곳이 짜장면 겁나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가격도 착하구요. 이곳도 저의 단골집 중 하나인데요, 저는 항상 짜장과 탕수육을 시켜 먹지요^^

여기서 잠깐 퀴즈~~!

짜장면 vs 자장면 어떤 표기가 맞을까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국립국어원은 2011년 8월 '자장면'과 '짜장면'을 모두 표준어로 인정했다.

라고 나오네요ㅎㅎ 전 된소리를 좋아하는 관계로 짜장면으로 통일합니다ㅋ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짜장면


1


저의 입맛은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기본 메뉴를 좋아하죠. 그래서 오늘도 "사장님 짜장 주세요~!" 고춧가루를 사삭 뿌려서 챱챱챱 비비면 추릅 침이 새어 나옵니다.

다른 테이블은 다 여럿이 왔지만, 신경 쓰지 않고 폰을 꺼내어 먹스팀 샷 날려주고 나서야 시식에 들어갑니다. 이제 이것도 익숙해졌네요ㅎㅎ 정말 전형적인 맛있는 짜장 맛입니다 우왕~~


짜장이 가는 곳에 탕수육도 함께!!


1


짜장면만 먹고 오면 두고두고 후회합니다. 탕수육도 주문했습니다. 양이 조금 많아보이나요~^^ 문제 없습니다. 짜장 탕수육 둘다 CLEAR!!

튀김옷이 바삭바삭 잘 튀겨졌고, 다양한 채소와 소스가 맛있는 탕수육! 전 원래 찍먹인데, 이곳은 나올때부터 부먹으로 나오는 점은 아쉽^^:; 그래도 혼자서도 먹을 수 있게 (소) 사이즈가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


가격은~~~~~


1

짜장면 3,500원 + 탕슉(소) 6,000원 = 9,500원
업비트 기준으로 1 SBD로 한끼 해결하고 왔습니다. 그뤠잇!

먹고 나와서 뭔가 아쉬워 디저트를 사러 편의점 고고~

1

제가 최애하는 드링크 "초코에몽" 을 들이키면 단짠의 완벽한 조화 >.<


지난이야기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danihwa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Spaghetti is my best food and am coming for my own lunch..yummy yummy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목욕탕에 있는 바나나우유가 먹고싶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425번길 1 열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탕수육 맛있어보여요!
내일은 중국집가야겠어요! ㅋㅋ

이제 1SBD로 짜장과 탕수육을 해결할 수 있군요. 정말 생각할때마다 신기하고 행복합니다~~ ^ ^

맞죠~~ 물론 스달이 좀 내리긴 했지만,,,
곧 다시 오를테니 1SBD로 할 수 있는게 더 많아 질 듯 합니다.

가게 이름값하네요 ㅋㅋ 가격들이 ㄷㄷ

가격이 착하네요 짜장면에 대한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누르고 갑니다~~!!

초코에몽이 더 끌리는 !!

저도 초코에몽이 최애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49.70
ETH 261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