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13] NC 다이노스 테임즈가 즐겨 찾던 마산 합성동 '피쩨리아 다젠나'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마산 합성동 '피쩨리아 다젠나'


1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722-10
연락처: 055-256-5545

1


피쩨리아 다젠나는 창원 마산 지역에서 유명한 이탈리안 맛집입니다. 화덕에서 구워내는 피자를 필두로 파스타 스테이크 까지 모든 요리들이 일품입니다! 인테리어도 이국적으로 분위기 있게 꾸며서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곳이죠. 특히 NC 다이노스의 외국인 선수 테임즈, 해커, 스튜어트가 많이 찾아갔다고 해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1


피자의 베이직 of 베이직 - 나폴리타나


1


오늘은 오랜만에 어머니와의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영화 1987을 보고, 영화관 바로 옆에 있는 다젠나에 저녁을 먹으러 왔어요. 여기는 제가 최애하는 단골집 중의 하나인데, 그동안 모아두었던 쿠폰이 있어서 오늘은 무료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피자의 기본중의 기본 나폴리타나!

이곳의 베스트 메뉴(꽈뜨로 치즈 피자)는 따로 있지만, 나폴리타나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피자는 일단 도우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ㅎ 그런면에서 이곳은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에 화덕 특유의 노릇하게 구워진 도우가 정말 맘에 듭니다. 듬뿍 얹은 토핑 치즈는 거들뿐!!^^

1


피자의 베이직 of 베이직 - 까르보나라


1


어머니가 크림을 좋아하는 관계로 까르보나라 당첨!!ㅎㅎ 보시는 바와 같이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한 가득 파스타였습니다. 느끼하지 않구요, 고소한 맛이~ 사르르. 크림을 엄청 좋아하지 않는 저도 부담없이 먹었습니다. 나중에더 크림을 긁어먹고 있는 저를 발견했지요ㅋㅋ


가격은~~~~~


1


입구를 들어가 오픈키친 옆 좁은 통로를 따라 들어가면 내부 테이블이 나옵니다. 이곳은 분위기가 좋아서 소개팅하는 테이블이 항상 눈에 띈답니다. (사실 저도 여기서 소개팅 해봤지요ㅋㅋㅋ) 오늘은 모든 테이블이 가득 차있어서 실내 사진은 많이 못 찍었습니다. 대신,

1

피쩨리아 다젠나 페이스북

아!!!! 가격은~~~~~~~~

공짜였습니다. 쿠폰을 모아갔거든요.
생민형님이 말씀하시겠지요ㅋㅋㅋ

알뜰살뜰 그뤠잇!!!

보통 1메뉴에 13,000 ~ 20,000원 사이로 약간은 가격이 있지만, 그만큼 맛이 보장되는 곳입니다.


지난이야기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danihwa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맛있겠어요

오으;; 먹스팀.. 까르보나라 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ㅠ 해먹구싶네요 자주해먹었었는데..

전 원래 토마토 파인데, 까르보나라 저도 이번에 입덕할 뻔했습니다ㅎㅎ

앗 nc다이노스의 팬으로서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NC 다이노스가즈아~~~~^^

와 피자랑 까르보나라랑 너무 맛있겠어요. 안 그래도 플랫메이트가 까르보나라 만드는 것을 가르쳐줬는데 언젠가 한 번 시도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오 르바님은 요리도 잘 하실듯 합니다^^

아~ 배고파요. 이시간에 이러면 안되는데... 냉장고를 열면 안되는데...

ㅎㅎㅎ 안되는뎅 안되는뎅
어제 밤에는 잘 참으셨지요?^^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한 노래 포스팅하는 뉴비입니다 ㅎㅎ
좋은 글들과 흥미로운 블로그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해요!!

저도 팔로우합니다. 앞으로의 활동 응원합니다.

저녁 안먹었는데 ㅠㅠㅠ 사진보니 괴롭네요 ㅠㅠㅠㅠ

^^;;;;오늘 저녁은 잘 챙겨드세요~~ 효리님

저도 도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색깔을 보니 맛있을 것 같아요^^

네 도우가 특히 좋았네요^^

오호 +_+ 야식으로 먹고싶어지네요

피자 야식은 언제나 진리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00.35
ETH 3464.6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