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11] 마산에만 있는 맛집 '우동한그릇' / 닭튀김과 우동의 환상적인 콜라보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스팀 다니입니다:D
@danihwang


마산 가포 '우동한그릇'


1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로 706 우동한그릇 (지번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덕동동 662)
전화: 055-221-7227
시간: 매일 11:00~20:30
메뉴: 닭튀김 우동, 빠네샐러드, 하우스와인

1


닭튀김우동


1


어라! 우동에 왠 닭튀김!? 오동통한 우동그릇 위에 닭다리 튀김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습니다. 비주얼 부터 대박이죠.

일단 우동부터 먹어 봅니다. 국물맛이 아주 끝내줘요~!ㅋㅋ 다양한 채소 고명들로 끓여진 국물은 진하고 얼큰했습니다. 약간 매콤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 덜 맵게도 된다고 합니다:) 오동통한 면은, 너구리를 생각나게 하네요ㅋㅋ

1


그럼 이제는 닭다리를!!! 두둥.

비주얼 갑, 댓다 큰 닭다리!! 튀김옷은 아주 얇게 잘 튀겨져 있고, 얼큰한 우동과 단백질 가득한 닭다리의 콜라보는 아주 잘 어울어졌습니다. 우동한번 먹고, 닭다리 뜯고를 반복하다가 그릇을 완전 비웠네요ㅎㅎ


가격은~~~~~


1


닭튀김우동 2 그릇을 먹었는데요.

1 SBD = 7.63 USD*1,070원(현재환율 다음)=8,164원
*1SBD 마켓캡 기준 보수적으로 잡았습니다. 오늘은 스달이 좀 내렸네요.

​1.95 SBD (16,000원)


으로 배불리 먹고 왔네요. 가성비 면에서도 그뤠잇!! 그래서인지 30분 대기를 하고서야 먹었습니다. 마산에 놀러오실 일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특히 겨울에는 더요.


지난 이야기


감사합니다.


@danihwang

Sort:  

닭튀김우동이라~퓨전요린가봐요.

이상할 거 같은 조합인데 꽤나 잘 어울렸습니다ㅎㅎ

Hi @danihwang!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rbaggo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오동통통 노옹심 너구리~ 아니 우동에 웬 닭다리 치킨이죠?
이거 생각하신 사장님 천재이신 듯... 역시 치느님은 어딜가나 사랑이죠!!

tip!

네 치느님은 언제나 사랑입니다ㅎㅎ

우와 맛있겠어요😛

ㅎㅎ네^^ 감사해요.

방금 밥먹었는데도... 또 먹고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닭다리랑 우동이라니.. 기회되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네 추천합니다

맛있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저기 메뉴에써있는 빠네 샐러드도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담엔 빠네샐러드 도오전!! 하고 오겠습니다ㅎㅎ

닭튀김 우동!! 처음 접하는 메뉴네요너무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 첨 먹어보는 조합이었어요:)

맛나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 / 우동에 치킨이라....
기회되면 꼭 먹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잘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