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0 스테픈 미완료 같은 완료!
어제 너무 많이 돌아다닌 탓에 오늘 온 몸이 쑤셔서 스테픈할 컨디션이 아니었습니다..🥲
너무 나가기 힘들어서 연세우유 생크림빵 사러가는 겸 스테픈하자고 마음먹고 이벤트 참여를 위해 1에너지라도 쓰고 오는 길입니다.
맛난 거 먹고 힘내서 낼은 풀에너지 사용해야겠어요! 화이팅!!💪💪👟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어제 너무 많이 돌아다닌 탓에 오늘 온 몸이 쑤셔서 스테픈할 컨디션이 아니었습니다..🥲
너무 나가기 힘들어서 연세우유 생크림빵 사러가는 겸 스테픈하자고 마음먹고 이벤트 참여를 위해 1에너지라도 쓰고 오는 길입니다.
맛난 거 먹고 힘내서 낼은 풀에너지 사용해야겠어요! 화이팅!!💪💪👟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오잉 저 분명 팔로우되어있었는데, 풀려있네용.. 이상하넹 !!
연세우유 겟또 하셨군욤!!!
흐흐 넵 그냥 생크림빵도 완전 맛나네요!!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제 취향이에요! 흐흐 볶순님 추천 최고!👍
저두 가끔 팔로우 했는데 팔로우 안된 줄 알고 한번 더 눌렀다가 오히려 팔로우 풀린 적 있어유흐흑
흐흐 맛있는건 언제나 사랑이죠!!!
CU에 짱구라멘도 맛있다는데 ㅠㅠ 궁금해요
오오 그런 게 나왔군요! 꿀정보네요 ㅎㅅㅎ
나중에 사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