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출입 문 앞

in #life7 years ago (edited)


환자나 노인들이 많이 찾는 보건소 앞이 제설작업이 안되어 있어서 걱정스러운 마음이 생겼습니다.


144.png
Created with Steepshot
View in the web app

4.png

Sort:  

바닥 미끄러짐 사고는
자칫하면 대형사고로 이어지니 말이죠....

그저 무사히 다녀갔으면 싶네요

염려가 되는 부분 입니다.
안치우면 나라도 가서 치워야 겠습니다.

어르신들 미끄러지면 자주 다치시는데 걱정이네요

공무원들이 조금더 주민이나 자신의 안전을 위하여 신경을 써야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른신 들이 미끄러 질수도 있는데, 치워야 겠네요 ^^

얼어 붙어서 치워 지지도 않겠어요.
염화 칼슘을 뿌려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설적인 사진 한장이네요.. ㅎㅎ

굿모닝
사람들의 생각이 굳어있음을 보는 장면입니다.

미끄러지면 크게 다칠텐데요 ㅠㅠ

들어 가보니 많이 미끄럽 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60.09
ETH 3150.7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