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바위 일출 Mt. Seorak right now

in #krsuccess3 years ago (edited)

아침에 눈을 떴는데 일출시간이었 습니다
저보다 먼저 첫 햇살을 받는 울산바위가 너무 아름답네요



I woke up this morning and it was sunrise time.
Ulsan Rock is so beautiful to receive the first sunshine oil before me.
Photo by @raah at 대관령 옛길

산 새 한마리도 산의 얼굴을 감상하는 중입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2003년 친구랑 정장에 구두 신고 저기 올라갔었다는...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미친짓!!

슬리퍼 신고 간 적은 있지만 구두는 절대 ㆍㆍㅠㅠ

헐~ 슬리퍼요? 이게 더 힘들것 같은데요...
슬리퍼는 절대... ㅋㅋㅋㅋㅋㅋ

울산바위에 얽힌 얘기가 떠오릅니다.
거기도 더워 보이네요.

Scintillating views of Ulsan Rock with six peaks.

언젠가는 4시간 이내로 왕복 하이킹을 하기를 희망합니다.
🙏🙏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84.72
ETH 2650.8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