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질 심었어요~~cityfarmer (63)in #krsuccess • 4 years ago 버려진 화분(동해 입어 죽은)에 옛날 가지가지님이 주신 바질 씨앗을 심었습니다 지금껏 계속 실패했는데 이번에는 과연 성공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죽은 나무를 뽑고 씨앗 뿌리고 흙 덮고 물뿌려 끄읏~~ #aaa #zzan #kr
바질도 키우시고^^ 대단합니다 ㅎ
인천집에 심은 바질은 어쩌다 하나씩 나오다 사그라들더라고요
이유를 알수가 없어요
저도 통 이유를 모르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