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바질 심었어요~~View the full contextjhy2246 (73)in #krsuccess • 4 years ago 인천집에 심은 바질은 어쩌다 하나씩 나오다 사그라들더라고요 이유를 알수가 없어요
저도 통 이유를 모르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