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텃밭 생각이 간절합니다
ㅎㅎ 저도 손이 근질거려서 쌈채소 씨앗 들고 왔어요 주중에 파종 해 보려고요
벌써 파종이 가능하군요~~ 봄이 기다려 집니다~~
ㅎㅎ 베란다에 해 보려고요 노지에 옮길 것은 너무 이르답니다
ㅎㅎ 저도 손이 근질거려서 쌈채소 씨앗 들고 왔어요
주중에 파종 해 보려고요
벌써 파종이 가능하군요~~ 봄이 기다려 집니다~~
ㅎㅎ
베란다에 해 보려고요
노지에 옮길 것은 너무 이르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