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해볕이 따뜻하니View the full contextjhy2246 (73)in #krsuccess • 4 years ago ㅎㅎ 저도 손이 근질거려서 쌈채소 씨앗 들고 왔어요 주중에 파종 해 보려고요
벌써 파종이 가능하군요~~ 봄이 기다려 집니다~~
ㅎㅎ
베란다에 해 보려고요
노지에 옮길 것은 너무 이르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