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운동일지(2018.08.11)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야근을 먹고 사는 직장인 @zzrococo 입니다.

내년 여름을 향해서 지금부터 소소하게 운동을 시작해 봅니다.



스트래칭.jpg


운동일지를 기록하시는 분들이 저말고도 많습니다 ㅎㅎ
다들 꾸준이 하시는 분들이기에 놀러가시면 재밌습니다 >_<


@hwan100 님의 다이어트 일지!
@vimva 님의 행동 프로젝트!
@enomujjass 님의 아침 운동일지!
그리고 닭가슴살 잘드시는(?) @imyss.you 님 !



소소한 오늘의 운동(2017 - 08 - 11)

  • 푸쉬업 120개 (14 14 16 16 16 16 14 14)
  • 스쿼트 140개 (32 32 36 40)
  • 런지 80개(20 20 20 20)
  • 크런치 100개 (20*5)
  • 레그레이즈 100개 (20*5)
  • 슈퍼맨자세 60회 (15*4)
  • 플랭크 120초 (40초 * 3)




어제는 회식때문에(?) 운동 하지 못했네요 ㅠㅠ
사실 운동이 아니라 살아서 집에 들어온것에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 ㅋㅋ


회식의 여파인지 몸에 힘이 안들어가네요 ㅎㅎ
술은 다 깬거 같은데... 주말에 더 빡시게 운동해야 겠습니다.


낭만적인 금요일 밤을 맞이하여(?)
노래하나 추천드리고 도망가겠습니다 ㅋㅋ


라라랜드 - A Lovely Night 입니다!
유명하지만 갑자기 오늘따라 생각이 나네요
다시봐도 엠마스톤의 새침하고 도도한 연기가 일품이네요 >_<


Sort:  

Thank you for sharing with us! I hope you enjoy the upvote!

Congratulations @zzrococ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 살아서 돌아오셨군요 ^^ 회식때야 어쩔수없지요 뭐 ㅎㅎ
tip!

Hi @zzrococo!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enomujjass!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헤헷 저도 오늘 푸쉬업 목표 60개 완료요~~ ^^
드디어 주말이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무사히 집에 돌아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짝짝

와 운동 세트 보세요...
푸쉬업을ㅋㅋㅋㅋ 너무 대단하심
저는 살살 늘려갈게요ㅋㅋ 하ㅠㅠ

운동으로 몸속에 술을 날려봐요...ㅋㅋ
빡세게 화이팅~!ㅎㅎ

매일 꾸준히 한다는것만큼 어려운게 없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 라라랜드 완소에요ㅠㅠ

Congratulations @zzrococo!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6.69
ETH 3790.48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