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명성45에서 바라본 스팀잇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 찡여사라고 합니당 홍홍홍

제가 오마쥬하고 싶은 글은
https://steemit.com/kr/@zzing/45 입니다.
내용은 명성 45가 되어서 바라본 스팀잇에 대한 풍자내용이구요^^

20180409_124510.png

이런식으로 간단하고 짧은 혼자만의 생각을 주절주절 적었습니다.
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 안하시면 제가 다 먹겠습니다
우걱우걱
냠냠

본 글은 @stylegold님의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Sort:  

오홋!! 프로젝트 첫고객!! 성심성의껏 모시겠습니다.^^

꺄ㅡ 내가 1빠임ㅋㅋㅋ내가 다 먹어야지
우걱우걱ㅋㅋㅋㅋ

ㅎㅎ. 1빠이자 마지막일지도!!

우와ㅋㅋ더좋네ㅋㅋ최초의 오마쥬스티미언ㅋㅋ

ㅎㅎ!!! 오늘안에 7개글이 올라오지 않으면... 1회로 모든걸 접을듯!!.ㅋㅋ
이미 반포기상태로 보팅 난사중.ㅋㅋ

ㅋㅋ흠
아무래도 포스팅을 다시해야하는것이 부담감으로 작용되는걸수도

접지 마요 ㅋㅋㅋ제 첫 글이 딱 한 달된 글이라 생각중인데

어서 포스팅 해주세요. 생각만 하시면 셔터 내립니다.ㅋㅋ

흠 2빠인가요? 원 오마주라고요??

오마쥬 동지입니다

안되는데...제껍니다
더이상 참가자는 제가 시르네욪ㅋㅋㅋ흥ㅋㅋㄱ
저혼자 참가하고 저 혼자 다 먹을 야망에 숟가락을 얹으셨군요

하핫!! 욕심쟁이들.. 사람적으면 모두다 보팅으로 저격해버릴꺼임.ㅋㅋ

아 이거 한 달 넘은 글이어야 되죠. 나도 생각은 하는데 첫 글이 한 달이야 겨우...

ㅋㅋㅋ라자르형 글이 생각나네ㅋㅋ막내형님
ㅋ빠른 명성도상승ㅋㅋ담달쯤 60넘으면 ㄷㄷㄷ. ㅋㅋㅋㅋ제이미 활약상이 많아서 두달쯤 된 느낌적인 느낌

아 나 막둥이...ㅋㅋ 60은 힘들걸요. 하나하나 올라가는게 더 힘들어지는 듯...

아냐ㅋㅋ스파임대까지 더해져서 무적이돼써
그나저나 제이밍 글도 읽어야하는데ㅠ
학부모면담 가야해ㅠㅜ시렁 옷입으러간다
빠잇

ㅋㅋ좋은말 듣고 와욥

한달만에 이정도의 명성을!!! 그대는 신이신가요?ㅋㅋ

가입하고 10일 정도 눈팅만 하다가...가입 인사글 다음에 쓴 첫 글이 딱 한 달쯤 됐어요.ㅎㅎ32일쯤 됐을라나요...

대충 한달 근처는 다 허용합니다.ㅋㅋ
28일도 한달일수도 있고하니.ㅋㅋ

오늘 글 올린지 얼마 안돼서 이따 밤에 좀 옛날 글 골라서 올릴게요. ㅋㅋ

ㅎㅎㅎ 이 글 저도 본듯?
저는 한달전 글이 죄다 먹스팀이고
1스달 넘은걸로 만족중이라 그러려니 합니다..

쫑님ㅋㅋ저 ㅋㅋㅋㅋ 소모임챗방서ㅋㅋ말도못하게써여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 파묻힘ㅋㅋㅋㅋ

저도 파묻힙니다... 허허허허허허허허;;; 그래도 가끔 말하는 중...ㅎㅎ;;

이해해요 ㅠㅠㅠㅠ엉엉 왜울고싶찡

근데 머야.. 여기가 내 이벤트 안내방도 아니고 다 여기와서 이래.ㅋㅋ

이런식으로 다시금 재평가 받는거
좋네요..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글 기억 납니다. 이 글이 벌써 한달이 지난 건가요? 시간 정말 빠르네요...

더 디제이님이 누군지 이제 기억나요
미쿡사시고 맥가이버처럼 지붕고치시던 아내를 아껴주고 싸랑해주는 스윗가이

아.. 그럼 전 한동안 님의 기억 속에서 사라졌었군요 ㅋㅋ

기분나쁘라고 한말은 아니여요ㅠ

괜찮아요 전혀 문제 없습니다. 찡님은 이제 거의 스타의 반열에 올라서서 하루에도 수십개씩의 댓글을 처리하는 모습을 알고 있습니다. 거의 스티밋 kr의 조앤 롤링? ㅎㅎ 스타가 짊어져야 할 짐이겠죠 ㅋㅋ

실은 어제부터ㅠ울었써요ㅠ스타고뭐고
우울증이 찾아오면 답없써영
이상하게 특정말을 듣거나 생리주기되면 넘나 우울해지네여 어쩜 중간이없는지

스티밋 독자들에게는 찡자스님이 힐링타임 주시면서 정작 본인은... 중이 제 머리 못 깎는다는 말이 맞나봐요.. 너무 심한건 아니죠? 너무 심하지만 않다면 괜찮아요. 사람은, 아니 자연의 모든 구성원은 나름의 싸이클 혹은 주기가 있는 법이니까요. 우울할 때 푹 우울했다 다시 날아 오르시길!

위로의 말이 따뜻해요
정말 절 상담해주던 선생님이 댓글단줄 알았어요
전에도 제 기분을 물어봐주셨잖아요
그 말이 너무 좋아요
매일 제 기분 물어봐주실수 있나요?
감사로 10스달 드려요. 부탁할게요. 진심이예요

그래도 매일 물어보면 지겨우시겠죠?
일주일간 만이라도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