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기] 평범한 일상 이야기들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조르바 from tata1님.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오늘은 그냥 소소한 일본 일상 생활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ㅎㅎ

요 며칠 간, 여자 친구의 집안의 중요한 행사를 준비한다고 바쁜데요.
여자친구의 오빠는 일 때문에 전국을 다니시는데,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 마다 훗카이도의 음식들을 선물로 항상 준비하시더라구요.

이번에도 훗카이도에서 오사카까지 배달 온 다과거리와 오직 훗카이도에서만 판매한다는 삿포로 맥주 입니다.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포장이지만, 이런 작은 것에도 신경을 쓰는 것 같습니다.

과일을 준비해야 해서 아침부터 마트에 가서 살펴봅니다.
가을이 되니 감, 귤, 배 등의 과일들이 나오네요ㅎㅎ

그리고 집에 방문한 여친 내 삼촌 부부와 점심을 먹었습니다ㅎㅎ
첫번째 사진에서 삼촌의 생신이라 준비한 작은 선물이 보이네요. 교토 백화점에서 찾은 촛불 홀더인데 밤에 켜놓으면 예쁠 것 같아요 :)

두번째 사진은 점심 방문한 삼촌 댁이네요.
12살된 골든 리트리버와 함께 한 컷! 정원도 있는 2층 집이라 넓고 개방감이 좋아요ㅎㅎ

디져트와 커피를 마시고 동네 산책을 나왔는데요.
일본에선 산책 다니는 개를 굉장히 많이 봤는데 꼭 목줄은 하고 다니지만 입마개를 하고 다니는 경우는 못봤네요.

이웃인 @keykey 님의 포스팅을 보니 펫티켓도 있다고 하는데, 첨보는 개에게는 다가가는 경우가 잘 없어서 일까요ㅎㅎ 나중에 한 번 물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조금 뜬금 없지만 동네에 보이는 간장을 파는 자판기 찍어봤습니다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오늘 저녁을 하는 모습인데요.
심플레시피! @rosaria 님의 참치 양배추 덮밥 레시피를 따라 만들어 봤습니다.
저같이 요리를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맛있는 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었네요.
로사님 감사합니다 :)

소소한 일상 이야기 적어봤습니다ㅎㅎㅎ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

Sort:  

✈ 정말 이렇게 일상적인 이야기들이 너무 좋아보입니다. 저도 일본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거든요. 길거리도 정말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있구요 ㅎㅎ

어서오세요 눈기장님 ^^
이런 이야기들을 좋아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방사능만 아니었으면 좀 더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었을텐데 조금 그런 것도 있네요 ^^
지내다 보니 장단점이 보이는 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소소하면서 행복한 삶을 사시는것 같네요~
좋아보여요~

안녕하세요 @leedk 님ㅎㅎㅎ
노년에 저런 라이프를 꿈꾸는데요. 아직 갈 길이 먼 것 같아요ㅎㅎㅎ
열심히 뛰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

자판기의 천국 일본답네요...간장 자판기...오~~~신기합니다.
@rosaria 님의 레시피...로사리아님 상 하나 받으셔야 할 듯...(저를 포함해,
여러 사람 먹여살리고 있는 느낌입니다 ㅎㅎㅎㅎ)

어서오세요 쟈니님ㅎㅎ
쟈니님도 심플레시피 시도 해보셨나봐요 ^^
맞습니다ㅋㅋ 여럿 먹여 살리시는 거 같아요!
댓글 감사해요!

조르바님 사실 한국에서도 입마개하는 개들을 거의 본적은 없는거 같아요!요새 그 사건때문에 좀 하는거 같구요^^ 정답은 없지만 제어하기 힘들거나 사납다면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ㅋㅋ
그나저나 간장 자판기 신기하네요~~ 간장을 많이 먹나요?일본에서는~

어서오세요 키키님ㅎㅎ
아 그런가요ㅎㅎ 간장이 아무래도 베이스가 되는 음식이 많은 것 같은데.. 간장 자판기 까지는 조금 오바인 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ㅋㅋㅋㅋ

^^ 사진은 한국의 평범한 거리 같아요. 친근함이 물씬 나요~ ㅎㅎ 양배추 덮밥 해 보셨군요 ㅋㅋ 저도 하려고 했는데 ㅋㅋ 참치만 사오고 양배추를 안 사왔지 뭡니까 -__-;;
행복한 하루 되세요~ 조르바님~

어서오세요 해피서클님ㅎㅎ
아 근데 참치 넣기 전에 양배추 양파만 지글지글해도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구요ㅎㅎㅎ
다른 레시피 검증 포스팅 올라오려나요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엌 간장자판기는 처음보네요ㅋㅋㅋ
소소하게 지내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ㅎㅎ

어서오세요 카나데님ㅎㅎ
간장 자판기 충격이죠? 열심히 벌어서 저런 삶이 좀 더 빨리 오도록 노력해봐야겠습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삼촌댁 인테리어가 소품파는 매장처럼 너무 예뻐요
일본집은 워낙 자그마한것만봐온터라 리트리버가살수잇는집이라니 재력이 엄청나신가봐요

어서오세요 기린님!
다시 활동을 시작하셨나요!!ㅋㅋ 반가워용ㅎㅎ
삼촌네 미적감각이 뛰어나셔서 뒤에 램프도 직접 만드시고.. 그렇네요ㅎㅎ
재력은 모르겠지만 젊으실 적에 열심히 사신 것 같습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답방 갈게욧

ㅎㅎ 소소한 일상 잘 보았습니다.

사진중에 용량이 12mb 씩 되는게 있나봐요 ㅎㅎ 꾸진 핸드폰이 읽어오는데 버벅 거리네요

간편하게 하는 방법은 @mastertri 님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도리것 같습니다 ^^
스팀잇에서 이미지를 줄여보자!

어서오세요 해피우먼님!
아, 그런가요. 그런 부분도 있었네요. 올려주신 포스팅 읽어봤는데 제가 맥북으로 다른 사이트 거치지 않고 바로 업로드를 하는데, 한 번 시도를 해봐야겠습니다. 배려 깊은 댓글 감사해요!

컴퓨터로 하면 마우스로 그림을 드래그하면 업로드가 자동으로 되며, 이후에 제목만 바꿔쓰면 됩니다.
![밥아저씨.png](https://steemitimages.com/DQmbpMaGpz4RbCUu4yZH5tPezBStaX7mfuJCnAfej9cJ2jP/%EB%B0%A5%EC%95%84%EC%A0%80%EC%94%A8.png)
밥아저씨.png
![밥아저씨.png](https://steemitimages.com/100x0/https://steemitimages.com/DQmbpMaGpz4RbCUu4yZH5tPezBStaX7mfuJCnAfej9cJ2jP/%EB%B0%A5%EC%95%84%EC%A0%80%EC%94%A8.png)
밥아저씨.png

https://steemitimages.com/100x0 만 앞에 추가했을 뿐입니다 ㅎㅎ
폰으로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ㅎㅎ :) @mastertri 님께 감사함을 표합니다.

조르바님의 이런 소소한 일상 이야기 너무 좋아요!!~
간장 자판기는 정말 놀랍네요!!~ 리트리버아이도 너무 이쁘고!~
양배추덮밥 해드셨군요!~~ 히힛~~~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어서오세요 로사님ㅎㅎㅎ
너무 저한테 딱인 레시피 항상 감사해요ㅎㅎ
다음엔 어떤 요리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

여자친구분이 일본분이신가봐요.
로사님의 심플레시피는 정말이지 여러가지로 유용합니다.
냉장고 파먹기 할때도 좋아요.
식재료 버리는거 넘 아까운데 알뜰살뜰히 이용할수도 있구용.
행복한 하루 되세요 조르바님 ★

어서오세요 플로라님ㅎㅎ 새로운 이름으로 불러드려야겠죠?ㅎㅎㅎ
정말루요ㅋㅋ 요리 무식자인 저도 요리를!ㅎㅎ
그리고 냉장고 재료 관리가 쉽지가 않네요! 살림이 이렇게 힘들다는 건지 몰랐는데요ㅠ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49.62
ETH 3184.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