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사진예술 : 스사모 #< 4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합니다 :)

in #kr6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스사모 4월의 달력 콘테스트입니다ㅎㅎㅎ(라고 쓰고 찍어둔 벚꽃 사진 써먹기라고 읽...)
이번 콘테스트는 말 그대로 4월 달력에 어울리는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인데요. 19일 자정까지가 기한이라고 하니 괜찮은 사진이 있으신 분은 응모해보시길 바래요 :) 그럼 사진 몇 장 올려볼게요ㅎㅎ

제목 : 누워서 찍은 하늘

따뜻했던 4월의 어느 날, 피크닉을 가서 괜찮은 자리에 돗자리 펴 놓고 누워서 찍은 사진이네요. 오른쪽 공백에 달력이 있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제목 : 선물 보따리
이 녀석은 어쩜 저렇게 동그랗게 예쁘게 자리를 잡았는지.. 보기만 해도 선물을 받은 것 같은 느낌이었네요 ^^

제목 : 벚꽃 엔딩

사진처럼 벚꽃 옆에 초록색 잎파리가 나면 벚꽃이 절정을 지났다고 알고 있는데요. 벚꽃 시즌이 지나가고 있는 게 참 아쉽네요. 그래도 이렇게 사진이라도 남겨봅니다 :)


사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밋 사진을 사랑하는 모임의 태그인 #photokorea 에도 놀러 오시고, 이틀 남은 4월의 달력 콘테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참고 링크 : https://steemit.com/kr-contest/@loki80/steemit-4


Sort:  

1번 겹벚꽃과 파릇파릇한 잎의 색이 너무 잘 어울려요! 이사진으로 4월 달력사진에 당첨되셨으면 해요! ㅋㅋㅋㅋ

왓ㅎㅎ감사합니다 @piggypet 님^^

@zorba Woow, amazing, very beautiful, make me jealous of you, I want to live in a land full of beautiful flowers like your photo

Thank you for the comment. I would like to visit to Indonesia someday :)

Is it true ?? You live in what country

I'm living in Japan but I'm korean :)

오~ 사진이 예술입니다.
1등 가즈아~!!

1등은 생각도 않습니닷ㅋㅋ 참가에 의의를! ^^

다른 포스팅에서도 본 튼튼한 벚꽃이군요.

한 번 찍어서 잘 써먹고 있네요ㅋㅋㅋㅋ
아직 사진 많은데 질리지 않을까 싶어 못올릴 것 같기도..ㅋㅋㅋ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ㅎㅎ 뭐 사진기가 좋은거겠지만....ㅋ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조르바님^^

제 사진은 기계가 열일 합니다ㅋㅋ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독거님!

색감도 예쁘고 엄청 풍성합니다 조르바님^^

감사합니다 우부님^^

오잉 마지막 사진은 어디서 많이 본듯한 그림이 떠오릅니다. 광 팔아야할것 같은 ... ㅎㅎ 멋진 사진잘보고 갑니다.

벚꽃이 너무 이뻐요
뭔가 송글송글 풍성하고 한국의 벚꽃은 너무 여린 느낌이라 잎도 스치듯 안녕하듯 바람만 살짝 불면 후두둑인데
요 벚꽃은 너무 이쁘네요
진짜 귀엽게 생기면서도 잎들이 꽈악 찬 느낌이라 보고 있으면 계속 기분이 좋아지네요
요런꽃들이 집에 있음 좋겠다란 생각이 들정도로 계속 보고 싶어요

벗꽃이 참 칼라풀하고 탐스럽네요

조르바님이 찍은 벚꽃은 겹벚꽃이라 풍요롭네요:-)

겹벚꽃이란 단어도 있는지 몰랐네요ㅎㅎㅎ 잎이 더 많다는 뜻이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