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시선, 교토 건물 사진전 / My Pictures Of Buildings In Kyoto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열심히 다니면서 찍었던 교토의 상점, 집 등 건물과 관련된 사진을 모아서 한 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사진이 주된 내용이니 그저 어떤 곳들이 있나 편하게 구경하시면 될 것 같아요 ^^

image.png

일주일 정도 전에 낯선 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가정집, 그리고 그 앞에 세워져 있던 하늘색 자전거가 예뻐보여서 찍어봤습니다. 자전거를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 아직 구입하진 못하고 있네요.

image.png

첫번째 사진을 찍었던 곳 부근에 있었던 작은 가게. 주위에 가정집이 대부분이었는데 이렇게 가게가 있더라구요. 안을 조금 살펴봤는데 일본 느낌이 물씬나는 작은 악세사리들을 파는 모습이었습니다 ^^ 바람에 문 앞에 있던 천이 살랑살랑 움직이던 날이었습니다. 하늘도 참 맑네요.

image.png

여기는 교토 동물원 부근에 있었던 가게인데요. 사진으로 보니 빵집 같기도 하고, 디저트 가게인 것 같기도 합니다. 지나가는 자전거가 우연히 같이 찍혔는데 더 분위기가 있는 느낌입니다.(혼자 만족하기..ㅋㅋ)

image.png

이곳은 헤이안 신궁 부근에 있었던 작은 식당입니다. 메뉴를 봤는데 우리나라의 정식 같은 느낌의 메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2층에 나무 현판을 보니 커피도 파는 것 같네요 ^^

image.png

위 상점 근처에 있었던 중고 서적 상점. 아무도 없는 것 같던데 아마 주인은 2층에서 주무시고 있을 것 같은 분위기ㅎㅎ

image.png

여기서부턴 오늘 찍은 사진들! 교토에 벚꽃이 만개하고 있습니다. 고기 가게인 것 같은데 벚꽃이랑 잘 어울리네요 :)

image.png

이 사진은 기온 시라카와 부근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기모노 입은 여성분이 한껏 멋을 내고 있네요 ^^

image.png

역시 기온 시라카와 부근에서 찍은 샷입니다. 작게 흐르는 냇가와 교토스러운 가게들이 참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이에요. 교토에 가시면 꼭 가보셔야 할 곳중 한곳입니다 :)

image.png

이곳은 산조역 뒷길이라고 할까요. 아 다행히 사진에 지역 이름이 찍혀있네요ㅋㅋ furumonzen dori!
조금 덜 복잡하면서 교토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한국의 작은 동네 슈퍼 같은 느낌의 가게네요.

image.png

마지막 마무리 사진은 같은 길에 있는 주류 가게입니다. 맥주 자판기도 보이고.. 근데 외관만 보면 주류 가게 같아보이진 않네요ㅎㅎㅎ

요즘 계속 벚꽃 사진만 올리는 것 같아 또 다른 사진들을 골라봤습니다ㅎㅎㅎ
어떻게 보실지 궁금하네요 :)

Sort:  

이런글 맘에 들어요! 시선을 엿보는 느낌이에요. 가장마음에 드는건 중고서점!! 책냄새 나는 느낌 😆

따뜻한 햇살에 오래된 책 냄새도 나구요ㅎ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piggypet님^^

중고서적집에서 하루종일 책구경 하고 싶으네요 ^^

중고 서점이 인기가 좋네요^^
즐거운 주말 되셔요 @edwardcha888님ㅎㅎ

교토.. 참 애정하는 도시입니다.^^
조르바님 덕분에 이렇게 앉아서 교토를 감상하는 호사를 누리네요.
감사히 잘 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baejaka님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 들러주세요 ^^

사진만 봐도 교토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네요 ㅎㅎ

아 그렇게 느끼셨다면 포스팅 성공이네요^^ 감사합니닷ㅎㅎㅎ

저는 이런 일본풍경이 참 좋은게, 뭔가 소박하면서도 정갈해요. 딱 일본식 1인분 정식 같은 느낌?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딱 1인분 정식 같은 느낌! 저도 좋습니다ㅎㅎㅎ
멋진 댓글 감사합니다 :)

벚꽃시즌이라 그런지 한컷한컷이 모두 예술이네요.^^

감사합니다 가시고기님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전 매번 멋진 사진 올려주셔서 구경잘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석트님^^ 힘이 납니다~!

사진 하나 하나 그림엽서처럼 멋져요^^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마음이 평안해지는 사진들이네요
여유가 물씬 느껴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