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식도락 여행팁 그리고 벤티님의 소개팅 , 데이트 비용 지원 이벤트 참여! :)

in #kr6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조르바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오사카 여행 팁, 일상글, 그리고 @venti님의 이벤트 참여 글입니다ㅎㅎ
항상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로 이렇게 포스팅을 할 수 있게 해주시는 @venti님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
(참고 : @venti님의 이벤트 - 사회초년생을 위한 이벤트 / 소개팅 , 데이트 비용을 지원합니다.)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

오늘은 여자친구가 휴무 날이라 집에 있다가, 제가 학원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나와 시내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여자친구를 3시 반쯤 만났는데요. 배가 조금 고파서 뭘 먹을까 하다가 우메다에 있는 한신 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가봤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 시간이라 식당에 가기는 좀 늦을 것 같아 샌드위치 같은 간단하게 먹을 만한 게 없을 까 하다가, 마침 여자친구가 가보고 싶었던 샌드위치 가게가 이곳에 있다고 해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사진에도 참 많은 샌드위치 가게가 있지만, 이곳에 있는 샌드위치의 반 정도만 사진에 나온 것 같아요. 선택 장애가 있는 저와 여자친구에겐 참 힘든 선택의 시간이었네요..ㅋㅋ 고민을 하다가, 한번도 먹어 본 적 없는 게살 샌드위치와 딸기 샌드위치를 골랐는데, 나중에 보니 여자친구가 게살 샌드위치 하나만 골랐더라구요.

이곳엔 참 많은 가게들이 있었는데요. 도시락, 일본 전통 과자, 반찬 가게 등 수십개의 가게들이 있어서 하나하나 구경만 해도 꽤 긴 시간이 걸릴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아쉬운 마음에 더 먹을만한 게 있을까 조금 둘러보기로 했는데요. 눈에 들어온 건 한국 치킨과 비슷해 보이는 녀석! 이번엔 별로 고민하지 않고 바로 사들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_+ 4월에 한국에 들어가는데 치킨.. 열심히 먹고 와야겠네요ㅋㅋㅋ

오늘은 16도 정도로 날이 참 따뜻했는데요. 한신 백화점 부근에 있었던 벤치에 자리를 잡고 맛을 봤는데요. 치킨은 간장 치킨 맛이었는데 단짠의 완벽한 조합...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 다음에 또 먹을 것 같아요ㅎㅎㅎ 샌드위치는 두툼한 게살이 꽉차있는 모습! 처음 맛보는 게살 샌드위친데 나쁘지 않았던 것 같네요 :)

오사카 우메다에서 밥을 드시고도 뭔가 아쉽다! 그럴 때 이곳에 들러보시면 적당한 무언가를 찾을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ㅎㅎㅎ

배를 채우고 백화점 구경을 했는데요. 여러가지를 봤는데 사진으로 남긴 건 이 고양이 그릇들뿐이네요. 고양이를 참 좋아하는 일본인 것 같아요. 그만큼 참 귀여운 제품들도 많구요 ^^

시내 구경을 조금 하고.. 저녁은 어떻게 해결할까 하다가, 전철 역 안에 있는 우동집을 발견! 여자친구가 배가 고프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금방 또 배가 고파질 것을 알았기에 바로 들어가 봤습니다ㅋㅋ 근데 서서 먹는 곳이었네요. 일본에는 이렇게 서서 술을 마시고, 우동을 먹고 하는 곳이 꽤 있더라구요. 여자친구에게 괜찮냐고 물어보니 OK!저는 멋진 레스토랑도 좋지만 이런 일본스러운 곳도 좋더라구요 ^^ 맛있게 저녁을 잘 해결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쉬면서 녹차 한 잔! 티컵이 참 귀엽네요 :) 여자친구가 컵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어서 아직 못본 컵들이 많은데 어떤 작품(?)들이 더 나올지 궁금해집니다ㅎㅎ
일기 같은 포스팅이지만, 오늘도 나름 오사카 여행에 대한 팁을 섞어 봤으니 괜찮...겠죠?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웃 분들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간략정보

  • Google maps : Hanshin Umeda
  • 주소 : 1 Chome-13-13 Umeda, Kita-ku, Ōsaka-shi, Ōsaka-fu 530-8224
  • 운영 시간 : 월 ~ 일 오전 10:00~오후 8:00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 컵이 너무 이뻐요~
저 녹차가 담긴 컵 옆에 작은건 어떤 용도에요???

아마 우유를 조금 넣어서 카페라떼를 만들어 먹는다던가.. 하는 용도일 것 같아요 :)

일본가면 편의점에서 계란샌드위치 사먹고 진짜 신세계 경험했는데...
다음에 여기 가보고싶어요ㅠㅠ!! 그리고 여친분 컵 완전 기요미..ㅠㅠ너무 아기자기하네용!!

아 저도 알고는 있었는데 최근에 맛보곤 가끔 생각날 때마다 먹어요ㅎㅎㅎ
컵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

우와 저렇게 많은 샌드위치가 주르륵!! 거기에 우동에 차한잔까지 풀코스네요ㅎㅎ
문득 가난한 일본여행시절...우메보시 도시락 250엔에 사서 열차에서 몸을 부르르떨면서 먹던게 기억나버렸습니다ㅠ

녹차잔과 받침대는 정말 사고싶네요. 역시 일본은 정갈하고 나무랄데가 없는것 같아요. 과하지도 않은것같고. 가보자고 말은 하는데 쉽게 일정 잡기가 어렵네요 ^^

일본 샌드위치 너무 맛나보여요. ㅠㅡㅠ

중간에 나온 고양이 그릇 너무 이쁩니다 ㅎㅎㅎㅎ 우동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이네요!!

마지막에 나온 티컵은 갖고 싶은... ㅋㅋㅋㅋㅋ 잘 봤습니다 :)

일본 어느 곳이든 편의점 도시락도 수준급이죠..
게다가 오사카라니..부럽네요..

먹을 게 참 많죠ㅎㅎㅎ 저도 살이 찌는 중이네요 ㅠ.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아기자기하기는 일본만한 나라가 없는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이라는 나라를 참 좋아합니다. 일본이라는 나라 자체에 대해 아주 매력적이라 생각하지요. 영화도 책도.... 가방도ㅋㅋ 그래서 요런 일본 관련 포스팅은 아주 꼼꼼히 봅니다~ 멋진이름 Zorba님의 글과 사진으로 오늘 반나절 일본에서 시간을 보낸 듯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북키퍼님ㅎㅎㅎㅎ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제가 더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어요 ^^
부족한 글 항상 봐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본은 네코의 천국...
개인적으로 고양이보러 아오시마 섬은 꼭 가보고 싶습니다ㅎㅎ

카나데님ㅎㅎㅎㅎ
저도 그 고양이 천국 섬 놀러가보고 싶어요. 거기서 냥이들 찍은 책도 집에서 보이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