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을 위한 이벤트 / 소개팅 , 데이트 비용을 지원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B1DD6D5-D254-4F93-8AF3-474AA460B0B3.jpeg

고령화 저출산의 문제는
가장 심각한 사회문제라고 합니다.

마치콘이란 '마치'란 거리, 동네, 마을 등 지역을 뜻하는 말이고, '콘'은 맞선이나 미팅을 뜻하는 '고우콘(合コン)'이 합쳐진 말입니다.

일본은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지자체
주최로
대단위 소개팅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먼 이야기
아닙니다.

초식남 건어물여성분들이
늘어 나고
연애와 결혼을 하지 않는 분들이 늘어 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연애
데이트 한번 하려면
5만원은 기본으로 들어 갑니다.

원룸비 고시원비
식비 교통비 휴대폰 비용등을 내고 나면
한달에
연애 할 수 있는 돈이 정말 정말 없죠 ㅠ

사회초년생분들의 지원방법으로 데이트 소개팅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 소개팅한 데이트한 내용을 포스팅해 주세요
테그는 venti 를 넣어주세요
셀프보팅은 하지 말아주세요
과거 소개팅 데이트한 내용은 허용 되지 않습니다.
남자끼리 데이트 하는 게이트는 안됩니다
이 글을 리스팀 해주세요

💰 풀보팅을 해드립니다.
1.5달러 정도 찍히는것 같습니다.

기혼자의 외도는 인정해 드리지 않으며
갔다 오신분은 가능합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이르시되 사람이 혼자 사는 것이 좋지 아니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창 2:18)

<ourselves 캠페인>
작은 움직임이 따뜻한 스팀잇을 만들어 갑니다.

Sort:  

갔다오신분...ㅎ
(지방)공무원 친구보니 같은지자체 대기업 직원들과 복리후생 차원으로 소개팅시켜주고 데이트비용도 지원되더라구요. (1회성으로 끝난거 같지만.)^^

와우
벌써 일어나고 있는 일이군요

멋진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다. 리스팀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꾸벅

ㅎㅎ 이번에는 첨여하기가 힘들겠네요 저는 보팅하고 리스팀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최고 최고👍👍

갔다오신분 가능ㅋㅋㅋㅋㅋ부부데이트도 인정되나염ㅋㅋㅋ?

부부 데이트는 다음번
출산장려 운동으로 다시
이벤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부남은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사회에 공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주말에 이 책을 읽어서 과연 한국이 소멸한다 책과 무슨 연관일까 싶어서 봤는데 정말 좋은 이벤트 입니다.
저는 기혼자라 작으나마 보팅으로 돕겠습니다.
사회 초년생들 화이팅!

요즘 인구문제에 관한 책들이 아주 많이 나오고 있어요

아멘 생육하고 번성하라 ^^응원합니다 벤티님☆

감사합니다.
생육하고 번성하라~

이벤트는 처음 참가해보는데 참가 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디어 너무 좋으신것 같아요 응모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샘 꾸벅

감사합니다👍👍

우와 멋진이벤트네요.. 그런데 할수가 없네요 ㅎㅎ

다른 이벤트에
참가해 주세요~

데이트비용까지 ㅎㅎㅎ
정말 멋진 벤티님의 활동 기대합니다.

무엇인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즐겁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921.34
ETH 3929.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