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낮 타임 오늘의 커피, 그리고 라떼아트의 충격적인 변화 :)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조르바 인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ㅎㅎㅎ
저는 오늘 주말 알바를 가지 않고 집에서 쉬고 있습니당ㅎㅎ

마침 여자친구도 쉬는 날이라 집에서 같이 아침을 챙겨먹고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있는데요.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제가 에스프레소를 뽑고, 여자 친구가 스팀 밀크를 만들어요ㅎㅎ
오늘 여자친구가 만든 건 마시기 아까운 귀여운 곰이네요 :)
그래도 안마실 수 없죠ㅋㅋㅋ

image.png

조금 마시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커피 한 번 보라고 해서 봤더니...곰이 쪼글어 들어 해골이 되어 있네요ㅋㅋㅋ미안... 잘 마셨단다...!
오늘은 날이 좀 풀린 것 같은데 여자친구는 좋아하는 밴드 공연을 보러 갔고, 저는 집에서 쉬고 있는데 어딜 한 번 가볼까.. 하는 참입니다. 이웃 분들은 어떻게 주말을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Sort:  

저렇게 귀여운걸...어떻게 먹나요 ㅎㅎㅎ해골화도 어쩔수 없는 귀염움의 숙명!ㅋㅋ

넘귀여워서 마시기도 아까워요 ㅎㅎ

본격 호러쿠마!!!
ㅋㅋㅋㅋ 뭉크가 떠오르네요 후후
저는 그간 다녀왔던 일본여행사진 정리하고있습니다!!
저도 포스팅 해보려구요!!
큐슈부터 홋카이도까지 ~~!!!

저보다 더 많이 다니셨을 것 같은데요?ㅎㅎㅎ
여행기 기다려보겠습니다 :)

저렇게 예쁘면 먹기도 아까워요ㅠㅠㅋㅋㅋㅋ

그렇게 우리 쿠마는...세상을 떠나는데...ㅠㅠ

아 귀여워여ㅠㅠㅠ ㅋㅋㅋㅋ

여자친구분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ㅎㅎ

ㅎㅎ 재미있네요. 곰 모양 카페라떼는 정말 아까워서 못 먹을 것 같아요 :) 그것도 여자친구분께서 해준거라면 말이죠 !! 같이 밴드 공연 보러 가시지 그러셨어요 :)

우와 너무귀여워요 ㅋㅋ 어떻게 저렇게귀여운걸 만들수있는지 너무 신기해요 !! 팔로우 하고갈께요 자주자주 소통하러오겠습니다 ㅎㅎ 맞팔부탁드려요☺️☺️

곰돌이가 너무 귀여운데요... 조르바님이 포동포동한 곰돌이를 쭈구리로 ㅎㅎㅎㅎ 주말인데 가볍게 동네 산책후 안가본 가게 들렸다오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조르바님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2.73
ETH 3765.99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