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온갖 취미의 메카, 오사카 덴덴타운 여행 그리고 여행 팁들 :)

in #kr7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일본 오사카의 전자제품 거리인 덴덴타운 부근을 다녀와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사실 전자제품 거리라지만, 세상의 모든 취미 거리가 될 만한 모든 것들을 모아놓은 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쉽게 말하면 그냥 오사카 오타쿠들의 성지 같은 곳이라고 할까요ㅎㅎ

오늘도 발 걸음이 가는데로 다니며 찍은 사진들입니다.
그저 편하게 따라와주시면 될 것 같아요^^

어학원이 끝난 뒤 여자친구와 저녁약속 전 시간을 떼우기 위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덴덴타운에 갔습니다.
저 멀리 건담이 보이는 걸 보니 잘 찾아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걸어서 갔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다른 수단으로 가시는 분들은 다른 느낌의 덴덴타운을 만나실 거에요.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 모습의 거리입니다. 반듯한 느낌이 드는? 딱 일본의 거리 느낌이 나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사진은 건물 위에 올려져 있는 알 수 없는 조형물 +_+

음 취미와 관련해서 먼저 사진을 찍은 건 뽑기(가챠퐁) 기계들이네요. 이렇게 수도 없이 많고 종류도 다양한 기계들이 곳곳에 놓여져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 관련 굿즈를 뽑을 수 있는 기계도 찾았네요!ㅎㅎㅎ 일본에서 트와이스의 인기를 조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

예전에는 이곳저곳에서 가끔 피규어를 구입하곤 했는데요. 요즘엔 분재에 빠진탓에 구입하지 않지만, 블로그 정신으로 들어가봤습니다ㅋㅋㅋ 아 이곳엔 메이드 카페도 있어서 메이드 복을 입은 누나들이 호객행위도 하고 그래요. 여자친구는 한 번 가보자고 하는데 오글 거려서 아직 시도는 못해봤습니다ㅋㅋ

Animate라는 건물이었는데요. 아마 7층쯤 되었던 것 같은데 온갖 캐릭터 상품들이 가득합니다ㅎㅎㅎ
자세히 사진을 찍기가 힘들어서 멀리서 찍은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뭔가 위험할 것 같은 층부터, 유희왕 같은 캐릭터 관련 카드를 취급하는 층도 있네요.

가보면 남자들로 가득할 것 같은데 갈 때마다 거의 남녀 성비가 30:70로 보통 여자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뭐 귀여운 것들로 가득하니 그렇겠죠?

그렇게 나와서 다음 상점에 들어가봤더니.. 추억의 게임보이를 팔더라구요.
초등학생도 되기 전 처음 접했던 게임기가 아닐까 싶어요. 그땐 그 흑백 화면의 게임기가 얼마나 갖고 싶던지ㅋㅋㅋ
지금도 하나 갖고 싶더라구요. 게임기 옆에는 게임 팩도 팔고...ㅎㅎㅎ
아마 지금 이십대 초반이나 십대들은 모르는 물건일 것 같습니다ㅋㅋ

다른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닌텐도의 슈퍼 패미콤도 보이구요.
쉽게 뽑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절대 뽑을 수 없는 인형 뽑기 기계도 찍어봤습니다.

아참 지나가는 사람들도 뒤를 돌아보게 하는 마력! 마리오 카트도 다니네요ㅋㅋㅋ
카트를 타고 주요 관광지를 다니는 걸로 아는데, 이제껏 도쿄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오사카에도 생겼나봅니다.
그만큼 덴덴 타운 부근이 관광지로도 사랑받고 있다는 게 아닌가 싶네요.

마지막으로 꿀 팁!
일본 느낌이 나는 기념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사진에 있는 곳을 이용해보세요.
덴덴타운에서 5분 거리에 있는 곳인데요.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입니다.
일본의 주방으로 불릴만큼 맛있는 음식이 많은 오사카인데요. 자연스레 요리도구, 주방 기구 품질도 좋은 것 같습니다.
150미터 정도 가게들이 줄 지어 있는데 꽤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간략 정보


Sort:  

사진구도가 정말 예술적입니다 조르바님....
진짜 멋지네요 잘보고갑니다 :)

어서오세요 @jisung
아이구 너무 분에 넘치는 칭찬 감사드립니다ㅠ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지성님 새 포스팅이 없어서 댓글에 대신 보팅합니당ㅎㅎ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ㅎㅎ
오늘 하루종일 밖에 있어서 포스팅을 못올렷네요 ㅠㅠ
빨리 올려야겠습니다 ㅋㅋ

일본에 가면 덴덴타운은 꼭 한번 들러보고싶네요.. :)

트웰브님도 새 포스팅이 없어서 댓글에 대신 보팅 합니다^^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어서오세요 @tvvelve님ㅎㅎ
그런 느낌이 드셨다면! 포스팅 성공이네요 하하 :)

오사카를 가보진않았는데 오사카를 가보고싶어지네요 ㅎㅎ
아기자기한것 완전좋아하는데 ㅎㅎㅎ 내년안에는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younbokum님!
다음에 들르실 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일본의 거리는 뭐랄까 우리와는 색의 톤이 많이 다른 느낌이에요. 좀 더 원색적인 느낌이라고 할까? ㅎㅎ 사람들이 주로 사진찍는 거리만 그런걸까요? ^^

어서오세요 @centering님 :)
네 오사카에서 사진을 찍다보면 원색이 특히 빨간색이 많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일본의 주방이라 그런가, 불맛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ㅋㅋ

저도 예전에 여기 근처에서 묵은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전 다른것보다 트와이스 굿즈가 탐나네요^^

어서오세요 @backdm
아마 여행 해보셨으면 들러보셨을 거 같아요ㅎㅎ
이제 와서 생각하니 트와이스와 관련된 어떤 제품들이 들어 있을지 궁금하네요 :)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저 이번에 그 근처 숙소에도 일박 했거든요~~ 센니치마도 가깝고~ 너무 좋았어요~~ ㅋㅋ 조르바님 포스팅 통해서 보니 새롭네요~~ ^^ 즐건 주말 보내세요!!

어서오세요 로사님 :)
아 그러셨군요ㅎㅎ 숙소는 어땟는지 궁금하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로사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앗 요번에 여행하면서 오사카 들르는데!ㅎㅎ참고하겠습니닷:)

어서오세요 @worldinmyheart님!
아 이번에 오사카 들르시는군요ㅎㅎ 제 포스팅들이 도움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아 덴덴타운.. 아키하바라랑은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죠 ^^
그나저나 메이드카페는... 음... 오글거림보다는 문화충격를 받을 각오 하고 가셔야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어서오세요 @sleepcat
아키하바라..는 더 넓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메이드 카페.. 후기 한 번 작성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올봄에 오사카 갔을때 덴덴타운 들렀었는데 ㅎ 중학생 때 쯤 일본 애니매이션 좋아해서 나름 오타쿠 생활한 경험이 있어 구경이 즐거웠습니다.

어서오세요 @loki80님ㅎㅎ
이미 들러보셨군요. 조금이라도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같습니다ㅎㅎㅎ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일본여행 가시는 분들이 진짜 도움이 될거 같아요!
저도 여행 떠나고 싶어지는 밤이네요!^-^

어서오세요 키키님ㅎㅎ
요즘 부쩍 바빠보이시는 느낌이네요. 식구가 늘어서 그런가.. :)
그래도 기쁘실 것 같아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