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2018 교토 벚꽃 여행지 소개 그리고 팁 / Cherry Blossom Viewing In Kyoto Last Year.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 포스팅에선 작년 봄에 교토에서 찍었던 벚꽃 사진들 그리고 작년에 다녔던 벚꽃을 볼만한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엔 4군대 정도를 다녔는데요. 제가 갔던 곳들 모두 대중 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는 곳들이라, 봄 시즌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포스팅 시작할게요~!

image.png

image.png

오늘 소개 해드릴 벚꽃 여행지는 니조성입니다. 오사카에 오사카 성이 있다면 교토에는 니조성이 있습니다ㅎㅎ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리면 1994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지정 되었고,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교토에 머물때 숙소로 쓰여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오사카 성과 다르게, 성을 가까이서 보시려면 입장료를 내야 하는데요 입장료 대인 600엔 중,고등학생 350엔 / 초등학생 200엔 입니다. 벚꽃 시즌엔 야간 개장도 하는데 그 때는 입장료를 더 지불해야 해요.

image.png

image.png

니조성이 뭔지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늘 포스팅은 벚꽃 구경이 주 목적이니, 다양한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들어가서 조금 들어가자마자 사진처럼 벚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대충 찍어도 예쁘게 잘 나와요 :)

image.png

image.png

요렇게 성 내부엔 일본식 정원도 잘 만들어져 있는데요. 이 시즌엔 벚꽃이 너무 예뻐서 크게 눈에 들어오진 않습니다ㅋㅋㅋ

image.png

image.png

image.png

오사카 기타하마 부근에서 봤던 벚꽃도 그랬지만, 참 다양한 종류의 벚꽃이 있더라구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벚꽃 시즌 때에는 사람도 많지만 그만큼 많은 벚꽃 나무들이 있으니 사람이 많아도 조금 기다리면 충분히 사진을 남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mage.png

image.png

많은 벚나무 중에도 일본 여행에서 처음 본 것 같은 벚나무가 있더라구요. 위에서 내려보듯 흐드러지는 피는 벚나무.
굉장히 예뻤습니다. 사실 별로 설명할 게 없네요. 예쁘다..예쁘다.. 표현력이 부족해 죄송합니다 :(

image.png

image.png

흰색 벚꽃도 있구요~ 두번째 사진처럼 천천히 구경을 하면서 걸어다니기 좋은 곳도 있습니다. 포스팅에 올린 곳 뿐만 아니라 성 내부를 관람하거나, 좀 더 높은 곳에서 성 내부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입장료를 내지만 개인적으론 그만큼 돈낸 값을 한다고 생각되네요.

image.png

image.png

그리고 요렇게 간단한 음식이나 간식 등을 파는 곳을 따로 마련해두는 모습입니다. 이 때 먹었던 딸기맛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네요ㅎㅎㅎ굳이 이곳에서 음식을 사지 않아도 밖에서 들고온 걸 즐겨도 되구요 :)

image.png

image.png

이런 장소는 사진처럼 음악과 함께라면 좀 더 멋진 곳이 됩니다 :)
참 일본스럽고도(장사를 잘한다는 의미..?) 봄과 잘맞는 풍경인 것 같네요ㅎㅎㅎ


이번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들은 작년 4월 15일에 찍었는데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올해는 조금 더 벚꽃이 빨리 필수도 있다고 하네요. 관련 정보를 다음 포스팅으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가격이 좋지 않지만, 봄은 또 돌아올거라 믿습니다. 꽃 사진들 보시고 봄 기분도 조금 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분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길!


간략정보

  • Google maps : 니조성
  • 입장료 : 대인 600엔 / 중,고등학생 350엔 / 초등학생 200엔
  • 홈페이지 : http://www2.city.kyoto.lg.jp/bunshi/nijojo/
  • 홈페이지 메인에 현재 벚꽃 상황에 대한 안내가 됩니다.(영어, 일어만 지원되서 크롬 번역을 이용했습니다.)
    image.png
    니조성 여행 시에 참고하시길!

Sort:  

와. 엄청나네요. 와. 저도 벚꽃 피면 놀꺼예요 ㅋㅋㅋ지금도 놀지만 ㅋㅋ

ㅋㅋㅋㅋ노는 게 최곱니다 :)

역시 일본 벚꽃은... 믿고보네요 ㅋㅋ

그런가요^^ 한국 벚꽃도 넘 좋죠ㅎㅎㅎ 곧 시작될 꽃놀이가 기대가 됩니다 :)

와~~ 역시 교토의 벚꽃이네요!! 니조성은 한번도 못가봐서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벚꽃의 개화 상황까지 나오고 있다니 역시 벚꽃국 일본다워요!

저도 처음에 벚꽃, 단풍 시기 예보가 나오는 걸 보고 엄청 놀랐어요ㅎㅎㅎ 그들의 벚꽃, 단풍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ㅎㅎ

역시 사쿠라를 보려면 일본을 가야되죠.
그냥 아무데서나 찍어도 명사진이 되겠습니다ㅎㅎ

ps. 얼굴 모자이크 된거보고 순간 심령사진인줄알고 놀랐습니다ㄷㄷ

ㅋㅋㅋㅋ 죄송해요 부족한 사진 편집 기술이 또...ㅋㅋㅋ

아, 교토에 계시는 모양이군요. 좋네요. 니죠성, 오래전에 갔던 기억이 납니다. 두번다 겨울에 가서 벚꽃은 못봤네요. 근처에 무지 고급스러운 일본 전통식당에 초대받았던 기억이 납니다.벚꽃 보러 한번 가야겠군요

오.. 전통식당 궁금한데요ㅎㅎㅎㅎ 저도 한 번 밖에 경험하지 못한 봄 시즌이라 기대가 됩니다^^

That's really beautiful photo

thaks mate :)

벌써벚꽃시즌이 다가올것같네요.. 읿는벚꽃이 궁금하긴합니다..

이주쯤 뒤면 막 시작될 것 같습니다 :)
그 때도 소식 전해드릴게요~ㅎㅎ

와 이제 정말 봄이네요. 사진 보니 산뜻해집니다 기분이 ㅎㅎㅎ

날도 풀리고 무거웠던 옷도 조금 가벼운 걸로 갈아 입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

한국에 있어도 일본에서 생생하게 보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제 포스트에 보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했습니다.

앗! 아래에서 찍으면 저렇게 이쁜 사진이!!!!!
작년에 니조성에서 대체 이 벚꽃은 어떻게 찍어야 예쁠까 하고 가까이서, 멀리서만 찍어봤는데 아예 방법이 틀린거였군요 ㅠㅠ
다른 봄기운들도 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41.01
ETH 3847.9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