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2018 오사카 벚꽃 여행지 소개 그리고 여행팁 #2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 포스팅에선 작년 봄에 오사카에서 찍었던 벚꽃 사진들 그리고 작년에 다녔던 벚꽃을 볼만한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엔 4군대 정도를 다녔는데요. 제가 갔던 곳들 모두 대중 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는 곳들이라, 봄 시즌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포스팅 시작할게요~!

image.png

image.png

오늘 소개해드릴 오사카의 벚꽃 여행지는 오사카 성입니다. 당시에 일이 있어서 이날도 날이 저물 때쯤 벚꽃을 보러 갔었습니다. 성곽 부근으로도 벚꽃이 흐드러지게 펴있고, 성 밖의 공원에도 벚꽃이 만발한 모습이었어요. 오사카를 여러번 여행하다보니 오사카성은 다시 찾지 않는 곳이 되었는데 봄의 오사카 성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 같았습니다. 해질 녘 물에 비치는 하늘이 굉장히 아름답네요 :)

image.png

저 멀리 오사카 성도 보이구요.

image.png

image.png

길을 따라 걷다보면 사진처럼 벚꽃과 오사카 성을 같이 찍을 수 있는 스팟도! 작년 사진을 다시 보니 참.. 쓸만한 게 없네요..모자이크를 안해도 알아볼 수 없는 사진들이..ㅋㅋㅋ 올해는 좀 더 밝을 때 가서 사진을 남겨야 할 것 같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공원 내부엔 대학생들, 직장인, 가족 등 참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꽃놀이를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image.png

그나마 조금 벚꽃이 보이는 사진이 한 장 있네요. 길을 따라 걷다보면 수없이 많은 길거리 음식 좌판들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미리 음식을 준비해가는 게 가장 좋지만,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보는 것도 오사카 여행을 즐기는 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image.png

image.png

그렇게 공원을 돌아보고, 오사카 성 가까이로 가봅니다. 처음 오사카를 여행하신다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시간이 부족하면 성 내부를 구경하는 건 안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높은 곳에서 시티를 보고 싶으시면 아베노 하루카스를 가시는 게 더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두번째 사진은 오사카 성 옆으로 높게 쌓인 돌쪽으로 올라가시면 사진처럼 오사카 고층 건물의 야경과 벚꽃을 함께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

image.png

며칠 전 소개해드린 첫번째 벚꽃 여행지 장소. 키타하마와 오늘 포스팅의 오사카 성 모두 오사카에서도 벚꽃으로 유명한 곳이라, 두 군대를 하루에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진처럼 급행 전철을 이용하면 1정거장 정도 거리이고 도보로는 30~40분 정도 거리가 되겠네요.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즐거운 벚꽃 여행 되시길 바래봅니다 :)

Sort:  

우와~ 감탄이 절로 나네요! 와우! 사진 너무 잘 찍으세요. ㅎ

작년에 오사카 갔다왔는데 가을에용 벚꽃피니 더 아름답네용 꼭다시가보프네용 사진 넘잘찍으세요 부럽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다

오사카에 2번이나 간 저는 왜 저곳을 방문해보지 않았을까요 ㅠ
담번엔 꼭 오사카성으로 !!!

일본여행 가본적이 없어서 너무 가보고 싶은데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찌 오사카 최고!!
맛있는것도 많고!!
꽃도 많고!!
넓고!!

일본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사진보니 가보고싶어지는군요ㅎ

저는 겨울에 오사카를 댕겨왔는데 봄꽃 사진을 보니 훨씬 더 예쁘네요...!!

일본에 살아도 아직 오사카는 가보지 못했는데... 오키나와는 벌써 벚꽃이 다 지고 여름이 시작되려고 하고있어요!

일본 벚꽃이 그렇게 이쁘다던데....진짜로 이쁜가요? ㅋㅋㅋㅋ

오사카 여행갔었을 때 못가본 오사카 성도 가보고 싶네요 ㅜ

와 오사카 성의 야밤의 모습과 벚꽃의 조화가 무척 아름답습니다~~
아 그런데 중간에 포스팅 내용이 반복되는 게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이 아직 지적을 안하신 것 같아 넌지시 적어봅니다~

와... 완전 엉망이었네요ㅋㅋㅋㅋ 무슨 일이지.. 사실 한 번 포스팅하면 다시 읽기가 싫더라구요ㅋㅋ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