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기] 일본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를 다녀와서!

in #kr7 years ago

일본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는 어디에 있을까요? 바로 제가 지내고 있는 오사카에 있는데요.
아베노 하루카스라는 300m의 빌딩입니다^^ 층수로는 58층, 59층, 60층에서 관람할 수 있는데요.
퀄리티에 비해 입장료도 그리 비싸지 않고,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라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1~2년 전쯤 찍은 사진들이라 지금은 조금 다를 수 있지만, 마지막에 정보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의 어느날이었습니다ㅎㅎ당시엔 일본도 크리스마스를 꽤나 신경쓰는구나 라고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첫번째 일본여행이라 모든 게 궁금했던 저는 전망대에 가기 전 쇼핑몰을 잠시 구경하고, 여자친구가 꼭 봐야할 게 있다면서 근처 백화점으로 향했는데요.

전망대 아랫층에 백화점이 있는데.. 이것 참. 크리스마스 케익들이 어찌나 귀엽던지ㅎㅎㅎ
여자친구가 케익을 좋아해서 이제는 익숙해졌지만, 저는 별 관심이 없었기에 잘 만들어진 케익들이 참 놀랍더라구요.
짜고 달다는 일본 음식이지만 케익은 또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지금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어딜가나 크리스마스용 케익을 미리 예약받는 곳이 많은데요. 가격도 모양도 천차만별! 아 일본에선 크리스마스를 이렇게 보내는구나..하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ㅎㅎ

전망대의 케릭터가 맞아주네요ㅎㅎ 홈페이지를 보니 '아베노 베어'라는 케릭터네요.
'지상 300미터의 하늘에 사는 ‘구름 무늬’ 곰.하늘처럼 너그럽고 구름처럼 자유로운 성격.
좋아하는 음식은 구름. 무지개 위를 걸어다닐 수 있다.' 이라는 소개가ㅎㅎㅎㅎ 케릭터를 만드는데는 참 일가견이 있는 일본입니다.

2층이나 B1층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한 직원들!ㅎㅎ
성인 입장료는 1,500엔입니다 ^^
아래 부터는 야경 사진들 첨부합니다.

티켓을 구매하고 초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는데요.
사진이 없는데 내부도 예쁘게 꾸며져있었던 것 같네요ㅎㅎㅎ 굉장히 빨랐던 기억이 ^^

올라가면 오사카 전체를 동서남북 전방향, 막힘없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야경 사진들 조금 더 올려보겠습니다 :)

왜 3층으로 구성되어 있나 했더니 최상층인 60층은 전망대, 59층은 기념품 샵, 58층은 카페, 다이닝 바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장사를 하겠다는 의지가 가득..)
인증샷도 한 장 남기고 ^^

요렇게 인증샷을 올릴 만한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도 마련되어 있네요.
건물 내부에 이런 걸 만들 생각을 하는 거 보면 참 잘 만들어놨다는 생각이 듭니다.

쇼핑몰도 가까이 있고 여행으로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곳인 거 같아 추천드려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간략정보


Sort:  

와~ 오사카 야경도 장난 아니네요. 이렇게 높은 전망대가 있는지 몰랐네요. 오사카 첫인상이 참 좋았는데 다시 가고싶은 곳이기도 해요^^
글 읽고 퐐로우 하고 갑니다. 해외 소모임으로 이렇게 다른 곳에 계시는 분 한테도 와보고 좋네요^^

안녕하세요 집사님ㅎㅎㅎ이렇게 먼저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아 오사카에 가장 높은 전망대가 있는지는 몰랐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스사모 모임지기 로키입니다. 앞으로 사진관련 포스팅시 photokorea 태그를 사용해주셔야 향후 소모임 지원이 가능할 듯 합니다 ^^ 참고해주세요

어서오세요 @loki80님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볼게요^^

모양도 예쁜데 맛까지 있다니! 크리스마스가 좋은 이유 중에 하나가 케이크인데,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네요 :)

어서오세요 @leesongyi님ㅎㅎㅎ
케이크 참.. 보기도 먹기도 좋더라구요ㅎㅎ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우와 야경이 정말 멋지네요!!! 우메다 공중정원도 낮에 간 접니다!!! ㅎㅎㅎ 야경이 정말 보고 싶네요!!!

어서오세요 @rosaria님ㅎ
저는 아직 공중정원을 못가봤네요!ㅋㅋ
다음 여행 때 한 번 들러보실 수 있길 ^^

타이베이 101빌딩이랑 비슷하네요ㅎㅎ 101에도 댐퍼베이비라고 마스코트가 있거든요!

저도 잠깐 들러본 101빌딩인데 올라가보진 못해서 캐릭터가 있었는지도 몰랐네요ㅎㅎ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불빛이 아기자기하게 촘촘한 것이 딱 일본의 야경 같아요!

어서오세요 @sinnanda2627님ㅎㅎ
그러고 보니 집들이 참 촘촘히 붙어들 있어요ㅎㅎ
사진이 새로 보이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와와!전망 진짜 좋네요!
사진만 봐도 확 트이는 기분이예요!!!!
하지만 케이크에도 너무 눈이 가네요.......맛있겠다....ㅋㅋ

어서오세요 @keykey님ㅎㅎ
ㅋㅋ저도 다시 보니 참 맛있어들 보이네요 :)
댓글 감사해요^^

도쿄트리가 높은 곳이 아니였네요~~

어서오세요 @khaiyoui님ㅎㅎ
도쿄 트리도 보기만 하고 들어가보지는 못했는데 도쿄의 야경도 궁금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사를 하겠다는 의지 가득ㅋㅋㅋㅋ 관광지란 역시... 그런 거겠죠ㅎㅎㅎㅎ
야경이 진짜 끝내주네요! 1500엔이 아깝지 않을 거 같아요!

어서오세요 @ghana531님ㅎㅎ
일본은 특히나 장사를 할 줄 아는 것 같아요ㅋㅋ
제품도 잘만들고 포장도 잘하고ㅎㅎ 1500엔에 저정도 퀄리티면 괜찮은 거 같아요^^

일본에서 가장 높은 빌딩 건물이네요 ^^
도쿄의 스카이트리와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도쿄 스카이 트리도 높다고 들었는데ㅎㅎㅎ
도쿄 전망도 궁금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67.02
ETH 2769.1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