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부평 #밋업 을 다녀와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new-bie @zird (지드) 입니다. 

5시쯤  출발했는데 신중동이 멀긴 먼가 봐요 ㅎㅎ 도착하니 6시 반쯤이네요 ㅎㅎ

모임장소에 도착하고 어리둥절 해 하고있는데 주최자이신 @romi 누나가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roychoi 님에게 이름표 를 받았어요 ㅎㅎ 예전에 한창 산악회 다닐때 신년회나 송년회때 각자 닉네임

달고 인사하고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ㅎㅎ

저는 같이 온 일행 @choiintae 님과 @euny0825 님과 같이 가운데 테이블에 앉았었는데요 ㅎㅎㅎ

@romi 누나가 신입들 끼리 모여있으니 몸소 저희테이블로 옮기셔서  많은 얘기를 나눠주셔서 좋았어요 

고마워요 로미누나 ㅎㅎ 

제옆에 앉아주신 @beatblue 형님과 @mukstar 형 과 얘기 나눠봤더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

혹시 넷드리킹만 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기우였다는걸 느꼈습니다 .

저희 3명 한테 와서 기 빨리신 @annvely 님 ㅎㅎ 탈탈 털리고 가신거 같아 죄송해요 ㅋㅋ

다른분들과도 더 얘기 많이 나누고 할수있도록 ㅎㅎ 

강남 밋업에서는 먼저 더 다가 갈수있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했던 

약 30분 감사합니다 :)


 

  1. @romi
  2. @roychoi
  3. @girina79
  4. @haneulli
  5. @annvely
  6. @youngbinlee
  7. @시골청년
  8. @skt1
  9. @tata1
  10. @venti
  11. @sujisyndrome
  12. @harryji
  13. @coffeedream
  14. @beatblue
  15. @chocolat1at
  16. @cubo
  17. @allpass
  18. @showroo
  19. @gbgg
  20. @yong2daddy
  21. @innovit
  22. @stunninglife
  23. @rudolph
  24. @rainbowlauren
  25. @zird
  26. @hnhkmm
  27. @entlrdl325
  28. @mukstar
  29.  @tworld
  30. @choiintae
  31. @euny0825
  32. @relief88
  33. @xlxl
  34. @funnyfriend
  35. @scifidev2
  36. @handawoori
Sort:  

너의 닉을 절드가 아니라 지드란 것에 아직도 충격과 공포를 느끼고 있다!! ㅋ

ㅋㅋㅋ 그 충격과 공포 저는 반대입니다 ㅋㅋㅋ

앗ㅋㅋㅋ 저도 절드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

와 이런 문화들이 참 멋진것같에여.. ㅠㅠ

담기회가 댄다면 저도 참여해보고 싶어요 꼭

넵 ㅎㅎ 어떤분인지 만나보고 싶네요 홧팅 :)

반가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grina79 님 반가웠습니다 ㅎㅎ 빨간색 스웨터? 인상에 남네요 ㅎㅎㅎ

zird 님 반가웠어요. ^^ 다음에 또 뵈어요 ^^

@annvely 님 반가웠어요 ㅎㅎ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저도 남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성격이 못돼서 아쉽더라고요.
강남 밋업때 봬요! ㅎㅎ

@scifidev2 님 반가웠어요 ㅎㅎ 밋업때 팔로워는 했었는데 ㅎㅎㅎ 곧 또 뵈요 ㅎ

보팅하는 방법 알아서 여기저기 보팅하고 다니는중 :) 밋업 후기 잘보고 갑니다~~ ㅋㅋ

@xlxl 열심히 하는 11시 11분님 께 많이 배웁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zir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zir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04.64
ETH 3395.1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