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대학생. 자취방. 벽. 인테리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은 대학원다니는 스티미언,
@ywha12 용욱입니다.

IMG_5778.JPG

얼마전에 자취방에 벽 선반을 달았습니다. 홈 스윗 홈을 멋지게 꾸미고 싶어 이것저것 하나씩 구매하다보니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제 방에서 유일하게 빈 공간이 바로 침대 옆의 벽이었거든요.

TV장에 박혀서 눈에 띄지 않던 여행 기념품들을 선반에 올리고 오갈 데 없던 일회용 카메라와 깊은 수면을 도와줄 토템, 잠만보 인형을 놓았습니다.

위쪽에는 런던의 캠든 마켓에서 구매한 토트넘의 예전 홈구장, WHITE HART LANE 표지판을 붙였어요.

가운데의 그림은 베네치아에 여행갔을 때 구매했던 카드인데, 마침 집에 남는 액자가 있어서 넣었더니 딱이었어요.

그리고 왼쪽은 한국에 유학왔던 싱가포르 친구들이 떠나는 날 제게 남긴 롤링페이퍼에요~😍 코팅까지 해서 주는 정성에 감동한 나머지 아예 액자에 넣어서 보관해놓았답니다.

세들어 사는 자취방이라 소품들을 벽에 걸 때 못질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인테리어의 마법사, 3M의 코맨드를 사용해봤어요. 벽에 테이프를 붙여도 자국이 남지않으니 진짜 좋은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벽 인테리어만 올리지만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집을 깔끔하게 정리정돈하고 온라인 집들이를 해보겠습니다! 그래봐야 단칸방이지만..ㅠㅠ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하고,

닫는 문.png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벽선반 인테리어 굿입니다.
잠만보 귀엽

오..!! 저도 벽에 액자 걸때 한참을 고민하다가 3M + 가벼운 액자로 골랐습니다!
그나저나.. 어떻게 액자 저렇게 반듯이 거셨죠 ㅠㅠ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몇번이나 뗐다 붙였는지 몰라요ㅋㅋㅋㅋ
큐레이팅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선반 정말 깔끔하게 인테리어 했네요

처음하는 인테리어인데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너무 귀엽고 이쁘게 벽을 꾸미셨네요^^ 왠지 용욱님의 세심함이 보인달까요ㅋㅋㅋ
온라인 집들이 기대되어요~~ 완전 이쁘게 꾸며놓으셨을 것 같아요ㅋㅋㅋ

수지님 들러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집 한번 대청소하고 깔끔하게 사진 찍어서 조만간 찾아뵐게요!

센스 있는 배치네요..
그리고 추억거리들이 많고
이야기거리들이 있는 각 사연과 사정이 있는 걸 보노라면...

가치가 빛나보입니다.

잘 보고 가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ㅎㅎ
말씀 듣고 보니, 이야기가 있어 더 특별해지는 것 같네요!ㅎ

와, 벽면 하나만이지만 굉장히 깔끔하게 잘 꾸미셨네요...! 방안의 다른 모습들이 궁금해집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다음번에 깔끔한 모습으로 찾아뵐게요ㅎ 사실 방이 너저분한지라...

직접 하신건가요?? 깔끔해요 !!
좋은글 팔로워 하고 갈게요 ㅎ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좋은하루보내세요~

우리 따님이 좋아하는 잠만보 눈에 확 들어옵니다 ^^*

잠만보 귀여워요ㅎㅎ
침대 옆에 있으면 제 깊은 잠을 포근하게 수호해줄 것 같은 느낌..?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너무 센스있어 보이는 벽면이네요.ㅎ
저도 이런 센스 좀 있었으면 좋겟다는.ㅎ

항상 빠른 댓글 달아주시니 감사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