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가는 가을만큼 다가오는 겨울만큼 모든 사람들 마음속에 온기만 가득하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노쌤(@yurizard)입니다. 교육이야기 포스팅하러 들어왔다가 오랫만에 @vimva님 소식을 보고 기분이
좋아져서 글을 쓰려고하다가 요즘 제 이웃분들이 많이 보이지 않고 다들 잘 지내시는지도 궁금해서 짧게 글을 제 생각을 남기려고 합니다.

저 역시 아프고 회복하는 과정 속에서 스팀잇에 집중하지 못하지만 이곳은 한참 슬럼프였던 제게 힐링이 되어 주었고 터닝포인트가 되어주었고 무엇보다 많은 좋은 분들과의 소통을 가능하게 해준 고마운 곳입니다.

투자하신 분들에게는 당연히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수익이 생겼으면 좋겠고, 돈도 많이 벌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투자를 하지 않았고 딱히 수익에 대해서도 별 생각이 없어서 수익에 대한 큰 욕심은 없습니다. 초반에 잠깐 욕심을 가지게 되는 순간도 있었지만 사실 아직 한번도 환전을 해보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모드 파워업에 사용을 했고,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 힘이 되는 존재가 되고 싶다는 생각만 하면서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스팀에 들어오면 겨울처럼 너무 추워졌다는 느낌이 강하게듭니다. 스팀을 처음 시작하던 초여름쯤 이곳은 봄처럼 따뜻하고 포근했었는데 요즘은 순식간에 겨울 그것도 많이 추운 겨울이 된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떠나가는 가을날 날도 많이 추워져 겨울도 다가오는데 이곳에서 만큼은 겨울이 아닌 봄이 느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잠시나마 얼어붙은 마음속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래보며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주노쌤이였습니다.
logo.jpg

Sort:  

가뜩이나 쌀쌀해지는 날씨에 스팀잇까지 한랭전선이면
참 쓸쓸하지요.
마음까지 찬 바람 불지 않기 바라며
유리자드님 도 감기조심하세요.

주말에 엄청 춥더니 오늘 낮에는 따뜻하더라고요. 그래도 밤낮으로 기온차가 심할듯 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ㅎ따뜻한 마음이 너무 멋지십니다~
응원해요! 🖒

감사합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빔바님도 얼른 좋은 결과 얻고 돌아오심 좋겠네요~ 추운겨울이 지나면 따뜻한 봄이 올거라 기대하며 함께 화이팅해요^^

좋은 결과로 돌아오실 것이라 믿습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저도 빔바님이 간만에 소식 남겨주셔서 좋았어요. :)
스팀페스트에서 KR커뮤니티에 대한 한식하우스님 프리젠테이션 보고 아주 좋았는데, 정작 KR은 혼돈속에 있네요. 봄날이 오겠죠? :)

다시 봄날은 올 것이라 믿어요 계절은 언제나 다시 돌아오니까요 ^^

피곤하실 텐데
글 잘 보았습니다
서로 서로 빛을 나누며
살 수 있어 고맙습니다
소통하는 만남
오늘도 감사합니다

포근한 봄날 속에서 서로가 행복해지는 날이 올 것이라 믿습니다 ^^

@yurizard님 안녕하세요?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 아프지 마세요. 이 시간이 지나가면 따뜻함이 스티밋에도 스미겠죠. 일단 유리자드님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스트레스받지 마시고요. ㅎㅎㅎ 빔바님 소식은 정말 기분 좋았어요 ㅎㅎㅎ

아픈건 많이 좋아졌습니다. 검사를 기다리면서 걱정이 되는 것 그리고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 그래도 이렇게 응원하고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힘을 냅니다.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학생을 아끼는 선생님이셔서 그런지 정말 이타적인 마음을 지니신것 같습니다 ㅎㅎ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고 싶다는말씀이 인상적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43.01
ETH 3154.8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