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가고싶은 경주카페이야기) 경주카페 종류별 소개 및 바리스타 자격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스티밋 뉴비 youngmo 입니다 ^^
이번에는 제가 가봤던 경주의 카페소개와 저의 바리스타 합격을 자랑하려고 합니다:D
경주에서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괜찮은 카페만 몇개 추려서 소개해보겠습니다. ㅎㅎ

  1. 커피업
    경주의 조용한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 커피숍입니다. 막상 가면 주위에 아무것도 없어 휑하고 작은 커피숍입니다 ㅎㅎ
    하지만 커피맛은 제가먹어본 경주카페 맛중에 단연 최고라 할 수있습니다!!!
    약간 신맛이나는 커피위에 부드러운 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와 캄보디아에서의 먹은 달짝찌근한 연유커피가 생각나게 하는 돌체라떼ㅎㅎ
    꼭 먹어야 할 음료중에 하나입니다 !!!

2.아덴
보문단지 호수가 보이는 카페로 전망이 굉장히 좋은 카페입니다. 카페모카가 인기음료로 크로와상과 같이 먹으면
굳!!!

3.페트커피
요즘 핫한 황리단길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황리단길이 초반에 핫 해질려고 꿈틀댈때 몇번 가봤었습니다.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질리지 않으며 계속가고 싶은 카페입니다.

경주에 여행 오시면 이 3카페를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제 유럽바리스타(SCA국제 바리스타) 자격증입니다 ㅎㅎ
지금은 기초자격증이지만 더더욱 열심히해서 마스터과정까지 취득할 생각입니다 !!!

앞으로 좋은 게시물 많이 올리겠습니다 !!! 지켜봐주세요 ㅎㅎㅎ

추가!! 이번에 구입한 에스프레소 추출기구 비알레띠 모카포트 추출장면입니다~~

Sort:  

바리스타 합격 축하드려요^^ @tradingideas 님이 주신 스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

오와아~ 바리스타 자격증이 있으시군요+_ + 부럽습니다ㅎㅎㅎ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에서 커피 드실 때는 kr-homecafe 태그 달아주시면 제가 풀보팅하러 자주 오겠습니다(소곤소곤). 무튼,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태그 하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youngm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youngm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6.09
ETH 3426.7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