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온다.그리고 가을이 왔다

in #kr6 years ago

봄이 오면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가을이 오죠.

남과 북이 한마음으로 봄바람 타고 와서 결실의

계절인 가을엔

뭔가 이제는 풍년이라고 알릴 것 같은 같은 예감!!!

평양에서 남과북. 북과남 서로를 인정하고 배려하며

봄이온다는 주제로 열린 합동 공연을 보며 예전과는

달라진 북측 관객들의 모습에서도 봄이 오긴 왔나 봅니다.

같은말 같은 얼굴들이 하나도 어색하지 않네요.
downloadfile-28.jpg

downloadfile-32.jpg

그저 개인 사정으로 한동안 못봤던

예전 동네 사람들을 본 것 같은 느낌입니다.

봄바람이 불어서 가을에 결실을 보겠다는 가을이 왔다란

주제의 서울에서의 남과북 합동공연이 기대가 됩니다.

서울에서 평양 찍고 중국으로 러시아로 유럽대륙으로

기차타고 여행하고 싶습니다.!

downloadfile-31.jpg

빨리 가을이 왔으면 설레임과 즐거움에 기대만땅입니다.

ㅎㅎ☺😁🤣

Sort:  

통일이될수도있을것같은느낌이예요 좋은소식을기다리며^^

저도 그런 광경을 하루 빨리 보고 싶네요!! 북한 통해서 러시아 가즈아!!

ㅎㅎ 대륙으로 가즈아~~~~~

교류가 정말 활발한 느낌이네요. 안심해도 되겠죠?

왠지,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 실현될 것 같은 예감 팍 팍 드네요!!!

말만 들어도 설레입니다.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빨리 통일이 되어서
스티미언으로 가입시키면
kr이 더 다양하고 활발해지겠지요?

ㅎㅎkr 거기까지 많이 가시네요. ㅎㅎㅎ
기대감에 설레입니다.~~~

저도 궁금해서 저 공연 방송봤네요..괜히 찡하데요
이런저런 말들이 많지만
그냥 순수하게 문화교류만이라도 계속 이어지길 바래봅니다

믿기지 않는 일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매일이 꿈 같습니다. 통일이 더이상 꿈이 아닌
날이 오리라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81.36
ETH 2446.2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