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달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전 이달이라고 합니다.

영업의 대마왕 @vimva님의 소환으로 스티밋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고, @kimsursa님이 자꾸 비행기를 태워주셔서 가입이 승인되자마자 무섭게 어느새 이렇게 자기소개글을 작성하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가입 승인이 나기도 전부터 빠져버려서 친구들에게 저도 열심히 스티밋을 전파해왔습니다..)

닉네임이 이달인 이유는 아주 직관적이게도 제가 달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 외에도 닉네임의 역사엔 여러가지 사연이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심리학을 전공하고 있으며,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그럼에도 주변으로부터 '넌 참 독특한 혹은 이상한 아이야.'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왜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임상쪽으로 진로를 생각했었는데 최근 다른 쪽(명상 관련)에 관심사가 생기면서 아직은 불투명한 상태이며 열심히 고민 중입니다.

여러가지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 가끔씩 시와 가사를 쓰고 있으며, 작곡을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언가를 디자인.. 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물론 음악듣기와 영화감상, 독서, 게임하기와 같은 보편적인 취미도 두루 겸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게임쪽으로는 철없던 때에 과도한 몰입으로 인해 대회까지 출전하여 TV에 나온 적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올리게 될 글의 주제에 대해서 말해보자면.. 일단 여러가지를 올릴 생각입니다. 제가 쓴 시, 제가 만든 음악들을 공유하면서 여러분들의 피드백도 들어보고 싶고, 대중음악 특히나 걸그룹, 인디 음악과 관련해서 관심이 많기 때문에 이쪽 얘기도 많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상 이야기는 SNS에서 빼먹을 수 없겠죠..? ^^ 아무도 안궁금한 저의 일상을 낱낱이 올릴 예정입니다.

제가 원래 헛소리를 좋아하는데 빔바님으로부터 책임질 수 있는 헛소리만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주의를 들었기에 나름대로 최대한 영양가 있는 신뢰도 .05 수준의 헛소리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노력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이야기를 하며 글을 줄이겠습니다. 

러블리즈 꽃길만 걷자!

감사합니다..


PS. 스티밋이라는 이렇게 좋은 미디어를 소개해준 빔바님도 꽃길만 걸으시길..!

Sort:  

마지막 태그가 인상적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파워블로거 이달님 환영합니다. 앞으로 스티밋에서의 포스팅도 정말 기대하겠습니다 :)

초 스티미언 빔바님에 비하면 저는 한낱 새발의 피에 불과하죠..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

Welcome to Steem @yidar I have sent you a tip

감사합니다 근데 로봇인가요?

Welcome to Steemit @yidar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반가워요!!

저도 방가방가

반갑습니다 이달님!

저도 반가워요 ㅎㅎㅎ

Welcome to steemit community. You will love it. Following links may help you to get started.
New Users Guide: https://steemit.com/welcome
Dos and don’ts on Steemit:https://steemit.com/steemit/@najoh/dos-and-don-ts-on-steemit
ChainBB Steem Forum: https://steemit.com/chainbb/@jesta/chainbbcom-a-blockchain-forum-platform-for-steem

반갑습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ㅋㅋ

열심히 걷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프로필 그림이 아주 인상 깊고 좋다고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허허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넵!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헛소리~ 제 얘기하는 줄...
자주 뵈면 좋겠네요. 환잉~

ㅋㅋㅋㅋㅋ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