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N][CN}Korea Government Regulation on Cryptomarket, 关于数字货币韩国政府规定

in #kr7 years ago

세계정부.png

[한국어]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날씨가 정말 춥죠 ? ㅎㅎ 저도 정말 출근 길에 온 몸이 꽁꽁 얼어붙는 것 같습니다. 지난 글에도 밝혔듯이 이제 저는 포스팅을 좀더 다양화하여 업로드하려고 합니다. 특히 세계화 시대인 만큼 외국어로 된 포스팅도 함께 올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외국어가 짧아 내용이 상세하진 않더라도 이해해주세요! 혹시 잘못된 번역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수능 이후로 외국어 공부를 제대로 하지 못 했네요 ㅜㅜ

어제 한국 정부에서 거래소 규제안을 발표했잖아요? 역시나 거래소를 막무가내로 폐쇄한다거나 하는 강행조치는 안했습니다. 그런데 잘 보셔야 합니다! 뭐냐면... 정부가 겉으로는 허용한 것처럼 보여도 금융권을 뒤에서 조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상상하는 긍정적인 시나리오대로 흘러가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정부는 블록체인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Fiat Money를 Exit하지 못 하도록 막을 수는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지금 암호화폐의 사용처가 없는 이상 대부분이 Fiat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이를 못 하게 하는 건 투자자 입장에서 치명타 이죠.

그래도 이제 암호화폐가 제도권으로 들어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규 투자자들이 합법적으로 진입하게 되면, 기존 투자자들에게는 큰 호재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요. 정부의 관리 감독이 있으면 블록체인 업체들도 긴장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제가 외국어로 번역을 해야 해서 오늘은 짧게 올릴게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English]
Hello everyone. This is @yellowboy1010. This is the first posting I write on steemit. I'm working on the blockchain company in Korea from 2015. I'm very proud of my experiences on the blockchain industry. I participated in making cryptocurrency exchange, building private blockchian platform for government, telecommunication company and so on. So I can tell you about Korean blockchain industry. And I want to hear about other country's blockchian industry. I hope we can share lots of ideas.

Yesterday, Korean government announced cryptocurrency regulations. Most of us concerned about Korean cryptomarket situation. Because Korea is the one of the powerful market in crypto industry. If Korean Market shrinks, it can make bad effect on crypto currency price. Unlike our concern, government regulation is not that strict.

-For deposit Korean fiat money, customer must enroll individual information.(KYC)
-If exchange amount exceeds $10000 a day or $20000 a week, It can be case for gonvernment investigation about Anti money laundry.
-Foreigners and young people(under 19 age) can not use the Korean won market. But Foreigners can use crypto pairs market. For example, you can't exchange BTC to Korean won. But you can exchange BTC to ETH in Korea.

In my opinion, this is good opportunity to develop blockchain industry. Until now, there have been lots of scam coin. Under government control, we can develop valuable project. And Crypto market will be grow up.

How about your opinion?

Have a nice day.

[中文]
亲爱的朋友们。我是 yellowboy1010. 这是第一篇中文文章。认识你很高兴。现在我在韩国从事区块链公司。我已经进行了多多的区块链项目。最近我参加了一个数字货币交易所制作项目。我相信数字货币的未来。我能说韩国市场状态还有我的意见。我想跟你们交易很多的想法。我想一起发展。
昨天韩国政府告示了数字货币交易规定。因为政府规定会影响数字货币价格以前我们韩国人很担心。但是幸运的是政府规定不太严重。

-为了韩币存款韩国人必须通过个人认证。
-如果交易额超过每天1000万韩币或每周2000万韩币,能收到关于反洗钱的政府调查。
-外国人还有孩子不能利用韩币交易。如果你是外国人你不可以把比特币换成韩币。但是你可以把比特币换成以太坊。

我觉得这样规定是一个好事儿。区块链市场可以得到更好的改善。欺诈将会少得多。
你们的想法是如何?
谢谢。
祝你有美好的一天。

Sort:  

좋은 글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엄청난 언어 실력에 또 한번 놀라고 갑니다 :)

아무래도 제도권에 들면서, 또 다른 신규 투자자들이 유입되고, 더 많은 투자금이 유입되면서 아무래도 우상향 차트로 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말씀하신대로 정부의 대책을 잘 관찰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쓰느라 진짜 죽는 줄알았습니다. ㅜㅜ 앞으론 좀더 나아지겠죠. 다른 나라 상황도 알게 되면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저는 그래도 다행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정부의 의도대로 코리아 프리미엄이 많이 빠진 지라 어느 정도 가능성은 열어두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 조차도 언제 바뀔 지 모르지만 어찌됐든 기회가 생긴 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정부도 시장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저희도 정부 정책을 모니터링 해야죠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대단하십니다, 특히 중국어까지 하신다는게 대단하시다고 생각을 합니다.
블록체인 관련 일을 하신다니 :) 아무래도 더 종종 찾아뵈야 할 것 같습니다!
좋은 글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중국어는 배우는 중입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교류하며 좋은 정보 나눠요 ~! 응원도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__!

추운겨울이 가면 봄이 오겠지요~

오 시적인 표현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짧고 굵게 주시면 메세지 전달 측면에서 무엇보다 좋지만 스팀잇에서의 평가는 대부분 홀대 받는 듯 합니다. 공감합니다. 원화 출금을 막는 거. 정말 가능할까요? 중국, 북한이나 가능할법한 제제를... ㅠㅠ

음.. 좀 그런 경향이 있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외국 커뮤니티 사람들하고도 좀 얘기하고 싶은데, 외국어가 짧으니 긴 글이 안써지네요 ㅜㅜ 저 것도 엄청 오래 걸려서 ㅜㅜ
원화 출금 막는 건 기술적으로야 잘 아시듯 가능하겠지만, 제도적으로는 못 막을 거라고 봅니다. 지금 뒤에서 조종하는 듯 한데, 저는 어려울 것이라 보고요. 근데 기사에도 지금 나오듯 거래소별 차별은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습니다만 와 이런 능력자셨다니....

컥 능력자는 아닙니다. ㅜㅜ 앞으로 능력자가 되고 싶어 연마중입니다. ㅎㅎ

와~ 3개국어! 스팀잇에서 프로젝트로 올리시면 많은 분들이 공동번역의 작업으로 완성도 높은 블로그가 탄생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마치 위키피디아처럼 여러 사람이 자신이 아는 한에서 한문장씩 번역하는 거죠. 원글님이 한글로 올리시면 많은 개미들이 열심히 함께 번역을 하는건 어떨까요? 그래서 스팀달러를 공평하게 나누고요. 재밌는 프로젝트가 될거 같애요. 외국인들도 한국스팀쪽으로 끌어와서 생태계를 조성할 수도 있구요 컨텐츠만 알차다면요.

말이 3개 국어지 사실 한국어도 제대로 못 하는 수준입니다. ㅎㅎ 공동 프로젝트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기회가 되면 한 번 해보고 싶어요! 근데 일단, 제가 몇 가지 목표가 있는데요.

  1. 외국 커뮤니티 친구들을 사귈 것
  2. 외국 커뮤니티의 동향을 이해하여 세상 돌아가는 것 파악
  3. 외국의 암호화폐 블록체인 생태계 이해
  4. 외국어 실력 향상 ***

이런 쪽이라 단기간에는 힘들더라도 부딪혀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생각보다 많이 힘드네요. ㅎㅎ 근데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특히 중국 커뮤니티와 대화 많이 해보고 싶어요! ㅎㅎ 제가 좀더 능력을 키운 후에 공동 번역 프로젝트 해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계획하신 목표들 이루어나가시길 바래요. 암호화폐시장은 한국의 영향력이 크니 외국에서도 한국을 많이 언급하는 거 같아요. 유튜버중에 제가 팔로우하는 사람들도 꽤 있거든요. 요즘은 유튜버 영어자막도 꽤 잘 되어있어서 영어공부에도 좋고 정보도 얻고, 여러모로 도움이 되더라고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유튜브도 열심히 찾아봐야겠네요!

我为你这样积极的努力而十分自豪。我觉得虽然现在大家的反应不是那么大, 但会慢慢地受到大家的欢迎。区块链市场的潜力很大,我希望你顽强地坚持下去。你肯定有好的结果。젊음이 느껴지네요. 영어권/중어권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노력 멋져요^^ 파이팅임다!!!

很感谢你的好评。오~ 엄청난 중국어 문장입니다. 좋은 댓글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열심히 도전해서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헛, 체스님~ 외국어까지~~ 대단하십니다. ㅎㅎ 어떤 형태로라도 규제를 하려는 정부도 엄청 혼란스러우리라 생각되네요~ 그렇지만, 결국 봄이 오는 걸, 지금의 사나운 찬바람도 막을 수는 없을 거라 믿습니다. ^*

빛블루님 안녕하세요! 감사드립니다 ^^ 요즘 같은 세계화 시대에 발맞춰 부족하지만 꾸준히 외국어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저도 빛블루님과 생각이 같습니다. 지금 이 자체의 혼란도 하나의 바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흐름 자체는 막을 수 없을 것이고요! 그런데 참 어떠한 방향으로 흘러갈 지 예상하기도 어렵고 대처하는 것도 매우 어렵네요 ㅜㅜ 함께 고민해보아요 ^^

헐 대박!!! 3개국어라니!!!
체스님의 능력은 어디까지인지..ㅎㅎ 잠시 잠수탄다고 글 읽는게 늦었어요~ ^^ 언제나 하시는 일 완전 응원합니다!!!
저두 얼릉 공부해서 영어로 댓글 달께요.ㅎㅎ
화팅!!!

말이 3개국어지 사실 제대로 하는 게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 꾸준히 실력을 쌓으려고 합니다.! ㅎㅎ
항상 응원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열공 하셔서 세계인들과 함께 블록체인에 대해 의견 나눠요 ^^

@yellowboy1010님 글 정독하고 있는 1인입니다. 암호화폐가 가담듬어 져 가는 과정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다만 관련 업계와 투자자들의 입장이 상호 논의하는 과정이 무시된듯한 정부정책을 보는것 같아 아쉽습니다.

아이고~ 정독까지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 음.. 정부 정책에 대해서는 저도 아쉬운 점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무조건 금지 하지 않고 어떻게든 제도권으로 들어오도록 고민하고 있는 거라고 생각하며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좋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25.88
ETH 2688.9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