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OR][EN][CN}Korea Government Regulation on Cryptomarket, 关于数字货币韩国政府规定

in #kr7 years ago

와~ 3개국어! 스팀잇에서 프로젝트로 올리시면 많은 분들이 공동번역의 작업으로 완성도 높은 블로그가 탄생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마치 위키피디아처럼 여러 사람이 자신이 아는 한에서 한문장씩 번역하는 거죠. 원글님이 한글로 올리시면 많은 개미들이 열심히 함께 번역을 하는건 어떨까요? 그래서 스팀달러를 공평하게 나누고요. 재밌는 프로젝트가 될거 같애요. 외국인들도 한국스팀쪽으로 끌어와서 생태계를 조성할 수도 있구요 컨텐츠만 알차다면요.

Sort:  

말이 3개 국어지 사실 한국어도 제대로 못 하는 수준입니다. ㅎㅎ 공동 프로젝트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기회가 되면 한 번 해보고 싶어요! 근데 일단, 제가 몇 가지 목표가 있는데요.

  1. 외국 커뮤니티 친구들을 사귈 것
  2. 외국 커뮤니티의 동향을 이해하여 세상 돌아가는 것 파악
  3. 외국의 암호화폐 블록체인 생태계 이해
  4. 외국어 실력 향상 ***

이런 쪽이라 단기간에는 힘들더라도 부딪혀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생각보다 많이 힘드네요. ㅎㅎ 근데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특히 중국 커뮤니티와 대화 많이 해보고 싶어요! ㅎㅎ 제가 좀더 능력을 키운 후에 공동 번역 프로젝트 해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계획하신 목표들 이루어나가시길 바래요. 암호화폐시장은 한국의 영향력이 크니 외국에서도 한국을 많이 언급하는 거 같아요. 유튜버중에 제가 팔로우하는 사람들도 꽤 있거든요. 요즘은 유튜버 영어자막도 꽤 잘 되어있어서 영어공부에도 좋고 정보도 얻고, 여러모로 도움이 되더라고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유튜브도 열심히 찾아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89.35
ETH 2628.6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