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OR][EN][CN}Korea Government Regulation on Cryptomarket, 关于数字货币韩国政府规定

in #kr7 years ago

짧고 굵게 주시면 메세지 전달 측면에서 무엇보다 좋지만 스팀잇에서의 평가는 대부분 홀대 받는 듯 합니다. 공감합니다. 원화 출금을 막는 거. 정말 가능할까요? 중국, 북한이나 가능할법한 제제를... ㅠㅠ

Sort:  

음.. 좀 그런 경향이 있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외국 커뮤니티 사람들하고도 좀 얘기하고 싶은데, 외국어가 짧으니 긴 글이 안써지네요 ㅜㅜ 저 것도 엄청 오래 걸려서 ㅜㅜ
원화 출금 막는 건 기술적으로야 잘 아시듯 가능하겠지만, 제도적으로는 못 막을 거라고 봅니다. 지금 뒤에서 조종하는 듯 한데, 저는 어려울 것이라 보고요. 근데 기사에도 지금 나오듯 거래소별 차별은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습니다만 와 이런 능력자셨다니....

컥 능력자는 아닙니다. ㅜㅜ 앞으로 능력자가 되고 싶어 연마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9.12
ETH 2442.2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