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OR][EN][CN}Korea Government Regulation on Cryptomarket, 关于数字货币韩国政府规定

in #kr7 years ago

좋은 글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엄청난 언어 실력에 또 한번 놀라고 갑니다 :)

아무래도 제도권에 들면서, 또 다른 신규 투자자들이 유입되고, 더 많은 투자금이 유입되면서 아무래도 우상향 차트로 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말씀하신대로 정부의 대책을 잘 관찰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쓰느라 진짜 죽는 줄알았습니다. ㅜㅜ 앞으론 좀더 나아지겠죠. 다른 나라 상황도 알게 되면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저는 그래도 다행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정부의 의도대로 코리아 프리미엄이 많이 빠진 지라 어느 정도 가능성은 열어두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 조차도 언제 바뀔 지 모르지만 어찌됐든 기회가 생긴 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정부도 시장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저희도 정부 정책을 모니터링 해야죠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대단하십니다, 특히 중국어까지 하신다는게 대단하시다고 생각을 합니다.
블록체인 관련 일을 하신다니 :) 아무래도 더 종종 찾아뵈야 할 것 같습니다!
좋은 글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중국어는 배우는 중입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교류하며 좋은 정보 나눠요 ~! 응원도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_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1.29
ETH 2637.0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