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라우터브루넨 Swiss Lauterbrunne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front_swiss_01.jpg

오늘은 프랑스에서 스위스로 넘어가는 날입니다. 이동시간이 길기 때문에 오후에 스위스 라우터브루넨을 잠깐 구경하는 코스입니다.

Today is the day from France to Switzerland. Since it takes a long time to go to Switzerland, I watched Switzerland Rouen Brünen in the afternoon.


IMG_0306.jpg

프랑스 파리의 캠핑장에서 짐을 싸고, 버스에 탈 준비를 합니다.

I pack my baggage at the camping ground in Paris, France and prepare to ride on the bus.


IMG_0311.jpg

버스에서 본 풍경이 편안한 느낌을 줬습니다.

The view from the bus gave me a comfortable feeling.


IMG_0312.jpg

즐거운 점심시간입니다!

Now is a good lunch time.


IMG_0314.jpg

IMG_0315.jpg

빵, 샐러드, 과일은 제 입맛에 딱 맞습니다!

Bread, salad and fruit are perfect for my taste!


IMG_0316.jpg

밥 먹고 잠깐 쉬는 시간~ ㅎㅎ

It is time to take a break after lunch.


IMG_0318.jpg

이제 스위스에 거의 다 왔습니다!

Now we are almost in Switzerland!


IMG_0319.jpg

텐트를 설치한 후 라우터브루넨을 구경해야죠!

After setting up the tent, I go to see Lauterbrunnen.


IMG_0320.jpg

슈타우프바흐 폭포가 우릴 바라보고 있습니다. 마을 속에 폭포가 있으니 뭔가 신비로운 느낌입니다.

Staubbach Fälle is looking at us. There is a waterfall in the village, so there is something mysterious.


IMG_0323.jpg

IMG_0327.jpg

IMG_0329.jpg

폭포 바로 앞까지 왔습니다! 정말 높았습니다.

I came right before the waterfall! It was really high.


IMG_0335.jpg

폭포 안에서 본 마을의 풍경입니다. 또다른 느낌이죠? ^^

It is scenery of the village which I saw in a waterfall.


IMG_0337.jpg

라우터브루넨입니다.

Lauterbrunnen


IMG_0341.jpg

IMG_0345.jpg

IMG_0347.jpg

건물에 꽃이 많아서 정말 이뻤습니다.

Because there were many flowers in building, it was really good.


IMG_0349.jpg

내일 일정을 소개한 후 바로 저녁식사 시간입니다!

It is dinner time right after introducing the schedule tomorrow!


IMG_0350.jpg

IMG_0351.jpg

저녁도 정말 맛있었어요!

Dinner was really delicious!


다음 여행기는 융프라우 절경을 보러 갑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The following blog goes to see Jungfrau superb view. See you next time!


@woosungchoi의 유럽여행기

@woosungchoi's travel in Europe


England

인천공항에서 히드로공항까지 From Incheon Airport to Heathrow Airport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1) -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1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2)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2


France

도버해협을 건너 프랑스로 가다. Take the ferry across the Dover Strait to France.
루브르 박물관과 에펠탑(한국어)
Louvre Museum and Eiffel Tower(English)


Switzerland

스위스 라우터브루넨 Swiss Lauterbrunnen

Sort:  

이야~ 정말 장관입니다!
정말로 스위스 가보고 싶네요ㅎㅎ

네 정말 좋아요. 꼭 가보세요!

잠못드는 밤
너무나 멋진 스위스 풍경 사진을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날씨가 흐려도 스위스는 좋았어요!

네 저도 6년전에 융프라우 다녀왔었는데 다음 포스팅 보면서 저희 여행도 추억할 수 있을것 같아요 : )

이 여행기는 10년 전이었다는게 함정 ㅠㅠ

저도 사진 정리하면서 추억에 빠져보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마을 풍경 너무 이뻐요^^
폭포도 신기하게 마을 속에서 흐르네요~~
그나저나 시간이 시간인지라 식사사진에 눈이 자꾸 가네요^^;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네 진짜 마을 가운데에 폭포가 있었어요. ㅎㅎ

밥도 딱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스위스는 마치 동화같은 모습이네요~
말이 필요없는 자연환경과 아기자기한 집들 하며...너무 멋진 곳입니다

공기도 정말 깨끗하고 다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라우터브루넨.... 옛날생각나네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더니 저긴 여전하네요 ㅎㅎ

naver님 반갑습니다.

여전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여행기가 딱 10년 전 사진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입니다 ^^

헉,, 어쩐지 너무 안변했다 싶었어요 ㅎㅎ

네 ㅎㅎ 지금은 저도 모르겠어요 ㅋㅋ

기가 맥히네요. 풍경이나 마을, 건물들이 너무 예뻐요.

맞습니다. 스위스 처음 가보고 푹 빠져버렸습니다 😄😄😄

폭포도 멋있지만 절벽의 모습도 참 장관이네요
마을의 모습도 어쩜 저리 아름다운지..
한폭의 그림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뽑고 싶을 정도네요 ^^

네 폭포와 절벽 그 뒤에 보이는 만년설까지 환상적인 케미가 있는 곳입니다.

멋진 휴양지이자 융프라우 길목 역할도 하고 있고요 😄😄😄

이번에는 스위스군요 ^^
경치가 아름답군요
잘 보고 갑니다

네 ^^ 많은 나라를 다니는 여행이다보니

나라가 자주 바뀌어요.

감사합니다.

your post looks interesting
wish there was an english translation
anyway thanks for sharing and keep up the hard work

Thank you~

There is an english translation.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