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주말에 못한 포스팅 대신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울이의 엄마 울림이의 그림으로 대신 인사합니다.ㅎㅎ
(아이 그림 아니예요. 아이 엄마 그림이예요!)

주말 이틀동안 톱질하느라고 바빴습니다.ㅇㅅㅇ;;;
(톱질이라 쓰고 삽질이라고 읽는다.)

대략 이런 거. 이런 느낌.

줄톱으로 손수 자르느라고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결과는 노력에 미치지 못한 채 삐뚤 빼뚤하고 사이즈도 잘 안맞아서 잘 될지 모르겠지만...
헛짓거리를 시작했죠.ㅇㅅㅇ+

성공하게 되면 다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실패하면 없음.=ㅅ=;;)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굿밤 되세요!!>ㅁ<

교훈 : 모든 일은 장비빨이다. 다이소 톱은 쓰레기다.=ㅅ=;;

Sort: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네는 금손 집이군요 ㅎㅎㅎ 오락기를 만들다니!!!!!

Posted using Partiko iOS

금손은 @golbang 님이 금손이시죠.^_^

Posted using Partiko iOS

밑에꺼 매우 탐나네요

멋집니다!!!!!!!!!!!!!!!!!!!!!!!!!!!!!!!!!!!

탐낼 정도는 아니예요. 사진으로만 봐서 그래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울이 눈엔 진짜 타요랑 똑같아 보이겠네요 ^^

장인은 연장탓을 안 하지만 흙손은 도구라도 조아야죠 ㅠㅠ

울이에게는 최고의 타요죠!! 엄마 그림을 제일 좋아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귀여워요. 오락기를 직접 만드시는건가요?대박!! 타요도 귀여워용~~ 엄마아빠가 그림을 다 잘그리시는군요.

원래 제가 사부작 거리는걸 좋아해요.ㅋㅋ

Congratulations @wool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2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3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_^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저걸~ 최고 훌륭하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훌륭이라뇨. 사서 고생이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울림님도 그림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데요~ ㅎㅎ
헐~ 오락기를 직접 만들고 계신건가요? 대박인데요^^

만들고 있긴 한데 제대로 될지는 모르겠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게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매우 탐나는 물건이네요 ㅋ_ㅋ

  • 짱짱맨 태그 보팅 서비스가 이제 끝났다고 하네요 ㅜ_ㅜ
    그래서 저는 이제 life태그로 대체했습니다... 0_0

흑. 그렇군요.ㅠㅠ 짱짱맨이 끝나다니.ㅠㅠ
그래서 찾아보니 아낌없이 주는 나무 태그가 있어서 바꿨습니다. thegivingtree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