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 드뎌 올것이 왔다 ! SMT가 뭐야 ? 초보를 위한 초간단 요약 및 예시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 2019년 1월 15일 TestNet / 2019년 3월 24일 Release

SMTs (Smart Media Tokens) 란 ?

스팀 기반 토큰을 발행 후, 해당 토큰을 가지고서 각자의 생태계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것 !

사용 예)

  • 코인초기발행 : 스팀 플렛폼을 활용하여 손쉽게 ICO(코인 초기발행)을 진행 할 수 있음, ICO 먹튀하시는 분이 대거 발생할 수도 있음에 유의 ! 꼭 믿을 만한 사람의 ICO에만 참여 바랍니다.
  • 거래소 : 원사마 토큰 발행하고, 원사마 찬양 글을 쓰면 1 SAMA 코인을 주고 해당 코인은 SAMA DEX(원사마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STEEM과 교환가능. ( 이때 매도 매수시 일정 수수료 설정도 가능 )
  • 블로그 : 블로그 플러그인을 통해 스팀커넥트로 로그인 후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1 SAMA 코인 전송
  • 광고 : 광고 시청 완료 후 1 SAMA 코인 전송
  • 설문 : 설문 완료 후 1 SAMA 코인 전송

등등등 뭐, 이런 식으로 사용 할 수도 있겠지요 ?

중요포인트

SMT ICO(초기발행 : 돈주면 토큰 주는 행위)을 할때 기축 통화가 STEEM 이라는 것 !!!
예시) 1스팀을 지불하면 5 SAMA 코인을 드립니다.

그래서 어쩌라고 ? 스팀 구매하세요 ㅎㅎ 나중에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SMT 시점이 되면 여러 사람이 ICO에 참여하고 STEEM을 많이 구매하겠죠
그리고, 스팀 수요가 늘면 스팀 가격이 오르지요 ... 지금 시세도 많이 떨어졌죠 ? 그렇습니다.
그런데 떡락중이라 상황 보시면서 판단하기를 바랍니다. ㅜㅜ


스크린샷 2018-08-16 오전 11.17.50.png

(경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참고글

Sort:  

원사마님 글은 얼렁 리스트림. ㅎ

코인의 세계는 너무 넓어서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오로지 스팀잇만 합니다.

저도요 인동초향기님...^_^
점심 맛있게 드셨죠?
오후에도 화이팅!

재밌게 쓰셨네요^^
buy 태그 창시하셨군요^^

최대한 쉽게 ㅎㅎ 스팀 구매 가즈아~

로스트마인님의 심도있는 글도 늘 감사요 ㅋ

약간 어려운 것도 있어서 눈팅할때가 많은지라 ㅜㅜ

계속 SMT 얘기를 봤었는데, @wonsama님 설명은 매우 쉽네요.
조금 더 알거 같아요.^^

넵 :) 뭔가 요즘은 많이 변화하는거 같아서 좋네요

시세만 빼고 ㅜㅠ

이해가 되도록 정리를 하셨네요..이제 감이 잡힙니다

실제는 더 다양하고 심도가 있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한글 번역본 보심 더 이해 되실거에요

쉬운 설명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ㅋㅋㅋ

SMT 가 이런 것이었군요.
아직 많이 남아서 조바심이나네요^^

정리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SMT SMT하길래 뭔가 했더니... 덕분에 오늘에서야 정체를 알게 됐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wonsama coin ICO 한번 해보시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