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s 릴리즈 날짜 공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를 피라미 @ayogom 입니다.
좀전에 @steemitblog 를 통해 SMT 날짜가 공개 되었습니다.

하드포크 20이 마무리가 되가고 있어서 이제 SMT에 집중 할 수 있다고 합니다.

SMT 출시일

We’re happy to announce and commit to a release of the TestNet in January 2019 along with a release and launch of the protocol on the MainNet in March 2019:

January 15, 2019 - SMT development complete and live on the TestNet.
March 24, 2019 - SMT fully released and live on the Steem Blockchain.

최초 계획보다 많이 늦어지긴 했지만,,, (결국 2018년에는 SMT가 출시하지 못합니다)
2019년 1월 15일 TestNet에 출시되고
2019년 3월 24일 SMT가 Steem block chain에 공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모든...핑계? 아닌 핑계가 다 SMT를 기다리겠다였는데... 드디어 나오면 뭔가 바뀌겠죠? 지금 이 스팀의 가격도 다시는 볼 수 없는 가격이 되었으면 합니다 ( 업비트 기준... 52주 최저가 ㅠ)

SMT 프로젝트도 활발하게 되어 비지니스 모델 및 기업들도 함께 하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그럼 SMT 가즈아!

원문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SMT 백서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Sort:  

예상보다 좀 늦어졌지만 확실한 날짜가 나오니까 너무 좋네요!!!!!!
내년 쯤에는 스팀 50달러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_+

꼭 잘 되길 바랍니다. ^^ 스팀잇 만세. 행복하고 웃음 넘치는 스팀잇이 되길.

스팀잇의...존폐여부가 달려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예. 스팀잇이 황금사이트가 되고 다들 웃게 되길 기대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SMT 를 기점으로 또다른 세계가 펼쳐지기를 바랍니다

대단쓰 글쓴지 6분만에 글을 올리시다니 ㅋㅋ 쵝오

여기서 집고 넘어갈건 smt 백서 사이트 인증서 보안경고 땜시 크롬으로 접근불가 크...

백서야 나온지 오래되긴 했지만요

여튼 기대 되네요 그나저나 시세 어쩔 ㅜㅜ

https://smt.steem.io/smt-whitepaper.pdf

저는 크롬으로 잘 보이는데용``?? 왜글징...

잘되네요 인증서 문제가 해결된듯요 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기대 많이 되네요! ㅎㅎ

완전 기대됩니당~ ^^

특히 2019.01.15 뜨아~!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전에 고래~~~^^*

378DA9DA-8738-4A6E-990C-4D5572758D7C.png

와~~빠른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에 일부 (두줄정도)내용 복붙과
링크 걸어도 될까요?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링크입니다.

넵 물론이죠 ㅎ

감사합니다~~~

@ayogom 님! 스팀 뱃지 구매가 이뤄졌는데 아직 모르시는거 같아 말씀드립니다.

아직 메일 알림 기능이 구현되지 않아 다음 '판매 내역' 페이지에 주기적으로 들어가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https://tool.steem.world/Shop/SalesHistory

'거래 수락'을 하셔야 거래 진행이 되며, 이후 운송장 번호가 나오면 '상품 배송'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본 댓글 혹은 제 아무 글에나 오셔서 댓글 바랍니다 ^^

확인해보겠습니다 몰랐네요 ㅠ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