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6 근황-Personal Training 시작.

in #kr6 years ago (edited)

일에 치이다보니 몸이 썩어가고 있어 헬스장 당일권을 끊어 갔다가 Personal Training 영업을 당했다.

결국 거액을 주고 2달 계약... 2주만에 5키로가 빠졌는데 이틀간 제사 지내고 모임 한 번 다녀왔더니 1키로가 찌고...

image.png

반성의 저녁 식사.

보통 아침은 이정도로 먹고 점심은 직장에서 먹고 저녁은 위의 메뉴에 닭가슴살 2장 정도를 추가한다.

처음엔 어색했지만 며칠 먹다보니 조금씩 익숙해지고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이틀간 일탈했지만 오늘 부터 다시 열심히...

Personal Training에 대한 내용은 여유가 있을 때 자세히 써봐야겠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이제야 조금 운동 시작하고 있는데 벌써 막 건강해지는 느낌? ^^
PT 비용이 좀 크긴 하지만 그래도 투자 제대로 하고 계신 겁니다.
화이팅하세요! :)

ㅎㅎ 진짜 조금이라도 하고 안하고 차이가 큰 것 같더라구요! 다만 저 날 이후로 식이를 좀 소홀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 ㅠㅠ 설도 끝났으니 다시 분발해야겠네요 :) 브리님도 화이팅입니다!

아니 저거먹고 어떻게 버티십니꽈~~~~

ㅋㅋㅋㅋㅋ 어제 저녁과 오늘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래도 요즘 유산소위주로 하니 배는 별로 안고프네요 ㅎㅎ

밥과 술을 좀 쏴야겠군요. :>

언제 또 뵈어야하는데 말이죠 ㅎㅎ... 새해가 되니 또 정신이 없네요 ㅠ

다시 열심히~~~! 가즈아! 화이팅! 보클!

허걱ㅠㅠ방울 토마토 조차 몇개 안되네요...ㅠㅠㅠ 저거라도 많이 드시징

오~화이팅입니다 빔바님!

감사합니다 @rayheyna님 ㅎㅎ 살이 많이 빠지긴했는데 워낙 쪄서 한참 남았네요 ㅠㅠ 잘 지내시죠~?

퍼스널트레이닝이 궁금해지네요..

2주간 5키로면 잘하고 계시네요. ^^

식단조절도 하시나보내요.
저렇게 먹고는 저는 못 할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번이 어렵지
두번 세번 하다보면 잘 될거라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