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한달째 그리고 월 500만원

in #kr7 years ago (edited)

IMG_7298.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입니다.

드디어 가입 한달이 되었습니다.

저는 스팀잇에서 미래 비전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했습니다.

제가 시범케이스가 되고 싶었습니다.

스팀잇
한달만 하면 이 정도 벌 수 있다.

또는 얼나마 벌까? 라는 부분이었습니다.

월 500만원
벌려면

만약 프렌차이즈 가게를 한다면
대략 보증금과 인테리어 등등에
1억 이상은 투자 해야 합니다.
거기다 매일 가게에 나와서 10시간 이상의 노동강도를
이겨내야 하며 그렇다고 잘된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월세 500만원 받으려면
아파트가 못해도 10억 이상 하는 것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제가 하는 일들은 초창기
이런말을 많이 듣습니다.

제거 돈 되겠어?

봉구비어를 서울에서 5번째 오픈했을때
1만원 받아서 이거 남기야 하겠니?
감자튀김 팔아서 맥주 팔아서 돈 되겠니?

저는 월 2,500만원 이상 순수익을 만들었습니다.

홍대에 오짱 오프라인 매장을 처음 오픈했을때
누가 그런 오징어 튀김 먹겠어?

저는 월 7,000만원 가량의 수익을 냈습니다.

지금은 어마 어마 하게 매장이 많은 쥬씨
저는 가맹 5호점일때 아주 아주 초창기에
오픈을 했습니다.
그때도 1,500원 쥬스 팔아서 남겠어?
매일 매일 손님줄이 세웠습니다.

저에게는 촉이 좀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지금은 스팀잇에서
미래를 보았고
제가 만들어 가려던
서민청년들을 위한 행복도시 건설의 초석이 될것이라
확신하며

스팀잇에 매력에 푸욱 빠져 있습니다.

IMG_7931.PNG

정산이 7일후니 거의 23일 정도의 수익 입니다.

그리고 오늘 보니
팔로우도 300명이 되었습니다.

제가 시범케이스가 되어
열심히 달려 가겠습니다.

제 로직은 이렇습니다.

제가 직접 해보고
해보니 너무 괜찮으니
함께 해 보자 입니다.
그리고 내가 겪은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도와 주는 것입니다. 지름길을 알려주는 것이죠

더 많은 다양한 시범케이스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영어 모르는 어르신이 이곳에서 자신의 일상과 생각을
재미있게 쓰며 월 100정도 수익을 얻고

주부부업으로 아기를 키우면서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올리며
월 100만원 정도 보상 받고

집에서는 말썽꾸러기 아이가
블로그를 쓰며 자신의 생활비는 벌어서 쓰고

고시생들이 자신이 공부하며
느끼는 다양하고 솔찍한 이야기를 올리면서
고시원 비용을 지원 받고

취준생들이 느끼며 공감하는 글들을 쓰며
타인에게 도움을 받아 끼니 걱정은 하지 않고
취업을 준비 할 수 있는 곳

힘들게 어렵게
예술 활동을 하는 분들이 도움을 받아
끼니걱정 없이 마음껏 예술 활동을 할 수 있는 곳

제가
너무 스팀잇을 낙관 한다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저는

컬러로 생생하게
미래가 보이거든요~

사회적 약자에게
아주 도움이 많이 될 스팀잇

수많은 시범케이스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도와 주시는 많은 분들
정말 정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글을 쓰면서도
감정이 많이 올라서
살짝 눈시울이 뜨거워 지는 군요~

스팀잇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Sort:  

좀더 다양한 계층에게 보상이 돌아가길 바라는 부분을 글로 표현해 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다만 한가지 추가하자면...스팀에 항상 장밋빛 미래만 있지는 않을겁니다.

초기 스팀파워 물량 분배로 인한 고래들의 파워다운이라던가 예상못한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서 스팀가격의 대 하락이 올수도 있구요. 이부분은 별도로 좀 찾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작년에 스팀은 4천원이었습니다만 올해초 100원까지 떨어졌었습니다.
정확한 비율은 아니지만 스팀가격에 보상이 연동되는 특성상 단순 계산으로 본다면 지금 월 500이 월 10만원이 될수도 있다는것이죠.

초반에 부푼 꿈을 안고 왔다가 떨어져 나가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한때 힘들었구요.

최근 들어오시는 분들은 호황기에 오셔서 맛있는 과실을 누리지만 언제든지 상황은 안좋아질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마음준비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스팀잇에서 준비라면..꾸준함과 글속에 개인 차별성을 둔 본인만의 특별함이 있어야겠죠.
부디 이 분위기가 계속 이어지고 벤티님의 촉이 맞기를 기대해봅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요즘이라 예전과같은 대폭락은 오지 않을거라 저도 생각합니다.

그리구 돈 많이 버셨네요. 부럽습니다

극하게 동감합니다 지금은 과일나무에 과일이 많이 열린 계절입니다 갑자기 폭풍이 몰아치고 나무에 과일이 다 떨어진다면 거두어들여 팔 과일이 없기에 자포자기할수 있습니다 그런 힘든 시기를 격어온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저 또한 몇달전 이야기지만 0.1달러 0.2달러를 보상을 받은 시절이 있습니다
절대적인것은 없습니다 스팀잇이 새로운 세상을 보여주는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꼭 수익과 비교하여 설명한다면 커뮤니티는 활성화 되기 힘듭니다 돈을 떠나 돈이라는 가상화폐계에서 친목이나 커뮤니티를 강조하는것이 오히려 더 현명할것 같습니다
돈은 일순간이지만 커뮤니티는 영원합니다 스팀잇이 조금더 영원하게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늘 @gotoperson님의 포스팅 유심히 살펴보다 처음으로 댓글 남기네요...ㅎㅎ. 말씀하신데로 과일이 주렁주렁 메달린 이시점에 들어온 저같은신입에게는,,, 장미빛미래만 보이는게 당연하겠지요...? 앞으로 어찌될지 모르지만, 꾸준히 제 자리에서 제 할일을 해봐야겠습니다.

소소한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균형은 늘 중요하지요. 좋은 균형을 지킬 수 있게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하는 부분입니다.
분명 곧 양털깍기를 할 것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은 계속 될것입니다

@woo7739 님의 의견에 적극 동감합니다. 특히 '꾸준함과 글속에 개인 차별성을 둔 본인만의 특별함'이 있어야 한다는 대목이요. 그 전에 폭풍우에 떨어져나가지 않도록 뚝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저도 요즘 늘 woo7739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그나저나 댓글로 11불이라.... 이또한 많이 놀랍습니다. 불과 몇개월 사이에......
그러나 앞으로는 꽃길만 걷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님 글 읽으니 경각심도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가족과 같이 여행을 좋아해서 일상을 올리려합니다. 가끔 들려서 지켜봐 주시길~~!! 잘 읽고 갑니다

Hi @woo7739! You have just received a 0.2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벤티님 엄청난 사업가셨군요^^
역시^^

흙수저로 태어나
맨손으로 하다 보니 장사뿐이더라구요
오프라인 경험은 나이에 비해
좀 많은 편입니다

멋지십니다.^^

@venti 님과 @woo7739 님의 글 모두 우리에게 필요한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전이 앞과 뒷면이 있듯이 좋고 좋지 않음을 같이 보아야겠죠.^^
한 주제를 가지고 상호 간의 조화를 이루는 것 같아. 더더욱 기대되는 스티밋입니다~^^

공감 하는 부분입니다

이야 대단하신 사업가이시네요. 저희가 업보트 많이 드릴테니 어서 대형 범고래가 되셔서 불쌍한 뉴비들을 잘 끌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축하드립니다- 다 열심히 활동하신 덕이겠지요! 앞으로도 좋은날 이어지시길 바랍니다.

이제 부터 시작 인것 같습니다

좋은정보는. 특히 돈버는 정보는. 공유안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
상생에 대한 좋은 취지. 응원합니다 !!!

와 저는 그냥 단순 커뮤니티 하면서 0.1$라도 벌면 좋은거지 이런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상상이상이네요. 뭔가 제 주변 잡스런 일들을 포스팅하면서 수익까지 얻을 수 있다니 세상 참 신기하네요

이제 승인되어 오늘부터 시작했는데 많이 보고 배울께요. ㅎ 잘부탁드려요~. 팔로우신청할께요. ㅎ 보팅도 잘모르겠고 좋은거 같아서 우선 글들에 보팅하고있는데 우선 하나씩 잘배워서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하나씩 차근 차근
꾸준히 하는게 중요 한것 같습니다

벤티님 존경스럽습니다 계속 화이팅하세요

함께 화이팅 해요~

상상만 했던 것이 현실이 되는 세상이네요. 어쩌면 상상 그 이상의 스팀

상상이 현실이 될듯합니다~
희망이나 상상이 없다면
인생이 재미가 없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81.37
ETH 2461.1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