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소개] @m2n-seo 님 소개합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ㅇ_ㅇ 뭔가 실명도 공개하시는 ㅎㅎㅎ
재밌네요.

간호학과 분이시군요.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고요. 간호학과 선배님이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뽀송 뽀송 느낌이 나시는

chi-mz0045.jpg

이런 느낌이실까요. 아무튼.

뭔가 열일 하시는 모습이 좋네요. ^^
앞으로 실생활에서도 스팀잇 활동에서도
좋은 일 많으시길 바라면서
뉴비 소개를 마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Sort:  

cyberrn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yberrn님의 [일상간호활동] 안 되면 되게 한다. (#19) 간호현장 지도, 스티미언의 응원과 지지 등

...owwaker님 보팅 지원 감사합니다.
verlnicarlee님 보팅과 학생들에게 격려말씀 고맙습니다.
urobotics 뉴비소개에 우리 회원을 소개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secuguru님 취업에 도움되는 이야기를 해주십니...

@cyberrn 교수님 동아리 분이신가욤^^? 요새 뉴비유입이 적어 여기저기 고민이던데 활발한 활동에 늘 감탄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ㅇ_ㅇ 맞는 것 같아요. ㅎㅎㅎ @cyberrn 교수님, 갑자기 폭발적으로 활동하시는 ..... 멋짐요 ㅎㅎㅎ

완전 멋지시죵^^ 늘 존경스럽고 부럽습니당ㅎㅎ 저도 그러고싶은데 당장 입에 풀칠하기 바쁜지라ㅠ 그래도 늘 명심하고 있다가 꼭 저도 폭발적으로 하고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잇 감사합니다 ! 간호학과 1학년이지만, 간호대학생으로서 의 기록들로 꾸준한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 ٩( 'ω' )و

1학년 이세요? ㅇ_ㅇ 저는 상담해주신다길래 3~4학년은 되시는줄 ㅎㅎㅎ 예. 재밌는 거 많이 해주세요. ㅎㅎㅎ

1학년!! 참 좋은 때네요!! 반갑습니다~ 꾸준한 활동 기대할께요^^

사진은 누군가요? ㅎㅎ
사이버님 덕분에 많은 학생들이 들어와서 활동하는 모습 보니 좋네요^^

ㅋㄲㅋㅋㅋㄱㅋㄱㅋ

사진은 그냥 검색입니다. 일본 간호복 판매녀라고 할까요. ㅋㅋㅋ
예. ^^ 뭔가 새싹이 파릇파릇 희망이 넘치는 기분입니다.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naha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ha님의 BNW 백일장 5회 | 엄마

...역
kgbinternational | 핫도그와 스팀
eunsik | 가즈아... 어느 쪽으로 가잔 말인가?
urobotics| [BNW 4회 백일장] 가즈아로 알게된 미친것들
kgbinternational | 시간과 판로가 없어서 ...

감사합니다. 우리 간호사 이미지를 드려야하겠네요^^ 찾아볼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예, 감사합니다. 그러면 좋죠. ㅎㅎ

kr에서 40~50평판대 분들 중 이분드이 활바하게 활동하시고 있는 것 같아요.

코딩맨님 역시 다 보고 계셨군요. ㅎㅎ

promi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주4회 운동하기 #43 : 5/13 ~ 5/19> 모집기간 ~5/14(화) 오후 3시

...kgbinternational parisfoodhunter newbijohn sklara skuld2000 uroboticsparkname
현재 보팅파워 부족으로 $1보다 적게 찍히고 있는데 메모해두었다가 추후 보팅(그 주 보팅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99.04
ETH 3509.1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