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인연이 잊혀지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회사 동생 중 한명이 다른 자릴찾아 그만두는 날이네요.참 우리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 술자리로 담 자리를 기약했네요.
20181109_191753.jpg
담엔 더 멋지게 성공해서 만나자!!

Sort:  

사회 생활을 하면서 좋은 동료 만나는 것도 큰 복이죠.
더 좋은 자리에서 재회하시길요

다시 만날꺼라 믿어요.감사합니다^^

만나고 헤어짐이 어쩔 수 없네요!

뭐 나간다고 영원히 안볼거는 아니죠ㅎㅎ

저는 회사 생활을 해보진 않았지만..
어떤 공동체든 만남과 헤어짐이 존재하고..
나간 사람은 확실히 그 전만큼의 교류가 없어지는 건 사실인것같아요.

오늘 예전에 같이 일하던 동생을 만났습니다. 20~30분 간의 대화였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좋은 만남으로 만나시길 바래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헤어짐은 항상 아쉽죠..
회사를 떠나서 계속 만나면서 좋은 인연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

또다른 만남이 생기겠지요.

직장생활하면 늘상 맞는 일이지만 늘 아쉽죠.^^

글게요.항상 아쉬운 마음만 생기네요.

마지막 줄 참 좋네요.
멋지게 성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