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휴가다 :)

in #kr6 years ago

9911FE3F5B1A2AA91F.png

오늘 드디어 퇴근......낼 부터 휴가라 기쁘게 집에 왔지만 그동안 주말도 안쉬고 달려서인지 몸이 천근만근입니다.4시쯤 퇴근해서 씻고 바로 침대로..... 졸면서 스팀잇을 하는 둥 마는 둥......ㅎㅎㅎ 내일부터 침대에 누워 영화나 애니 좀 보려고 해껏만 아내가 오랫만에 자기 출근 좀 시켜주고 아이들 치과도 예약해놨으니 부탁한다고 하네요.이런......웃으면서 알겠다고........ㅜㅜ

휴가일정 틀어졌다고 하더니 다행히 2일과3일은 휴가를 쓰게 됐다고....다행히.....다행히.....아이들과의 먹방은 취소가 됐네요......아......행복합니다......
어디 근처 개울에 가서 고기나 구워먹고 와야겠네요.^^

그나저나 집나가면 개고생인디.....어디를 가야하나 싶네요.

넘%20힘들다[1].jpg
출처 다음이미지

Sort:  

주말까지 일하셨다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가까운 곳이라도 떠나시길 ㅎㅎ

저는 날씨가 너무 더워 이번 휴가는 편~~~안하게 집안에 있기로 결정하였습니다 ㅎㅎ 날씨가 너무 덥네요....

저도 집이 좋습니다^^;;

이번 여름은 너무 더워서 그냥 집밖으로 나서지 않는 게 좋겠지만 그래도 휴가기분을 내려면 가까운 곳에라도 나서는게 좋겠지요~

수영장이 있는 호텔 어떠세요~ 뷔페도 먹고~

컨트리라....ㅎㅎ
서울로 가야하나요? ^^;;

서울은 지금 올라오시면 쪄죽습니다; ㅋ 서프리카임

개좌절입니다.ㅋㅋ
저렇게 앉기 힘든데

며칠 전 신나게 세웠던 계획에 차질이;;

그러게요.ㅡㅡ
아~곱창구이....ㅜㅜ

곱창구이는 그래도 추진 가능할만하지 않나요? ㅎㅎ

휴가는 곧 가사노동의 시작이군요.ㅎㅎㅎ
그래도 가족과 보내는 휴가가 좋죠.

회사일 열심히 했다고 휴가 받아서 집안일 열심히^^

침대밖은 위험합니다...ㅎㅎ 즐 휴가요^^

침대랑 한몸이 되고 싶어요^^

더워서 어디나가기도 싫은 날씨네요...
계곡에서 고기 구워 먹고싶어요 ㅎㅎ

나가기 싫은데 나가야겠죠? ^^;;

집근처에 개울이 있다면 굳이 멀리 휴가를 가실 필요는 없을것 같은데..하여간 잼있게 보내세요

물이 마른게 함정입니다 ㅡㅡ

개사진 합성인가요?ㅋㅋ
전 낼이면 휴가끝.. 더 놀고 싶당..

넘 아쉽겠어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